기계과 스터디 4인 합 A 23개

by 익명
|
익게2
|
조회 5297
|
None
2021/07/01 14:40
2021/07/01 14:40

우리끼리 축하하긴 아쉬워서 자랑하고 감^^자랑만하면 재수없으니 수업 후기 조금 남기자면열전달 = 교재의 예제 퀄이 상당히 훌륭하므로 여러번 돌리고 서담에 있는 족보를 눈감고 풀 수 있을 실력이면 A는 보장됨. 족보 유형 거의 그대로 나와도 충분히 어려워 항상 평균이 40으로 유지됨. 예제 5번 이상은 본듯. 매번 푼 건 아니고 문제마다 풀 방법이 정해져있는데 눈으로 어떻게 풀겠다 보자마자 생각날때까지 복습하면 됨. 교수님 수업도 잘하시고 1교시 + 실시간 강의인것만 뺴면 기계과 명강이라 생각함. 성적은 30% 조금 넘게 채워주신 것...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32
17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