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가끔 그림 그린거 올리는거 빼면 눈팅만 하는 아지매 다미인데 졸업기념으로 부엉티콘 tmi를 풀어볼까해(매우 소소함 주의) 1. 부엉티콘은 로욜라 2관 4층에서 만들어졌어 그날도 6전공에 치여 과제하려고 로욜라에 박혀있었는데http://www.ssodam.com/content/527933?prev=2&prev_content=/board/5서담에 학교에 부엉이가 떴다는 글이 올라왔어 불시착한건 안타깝지만 얼빵한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http://www.ssodam.com/content/528132?p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