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담) 태블릿으로 달라진 삶의 질

by 익명
|
익게2
|
조회 4373
|
None
2021/09/13 12:15
2021/09/13 12:15

1. 프린트 걱정 X맨날 전날에 as관 가서 뽑거나 까먹으면 복사대에서 줄서고 돈내면서 뽑았는데 수업 직전에(심지어 중간에)사캠에서 내려받기만 하면 끝2. 필기 질 떡상본인 경제과인데 그래프 반듯하게 그려지는거 너무좋음거기다 수정도 편해 색도 많아 무엇보다 크기조정이 쉽고 내용 이동이 되니까 필기가 깨끗하게 됨맨날 종이에 공간부족해서 선으로 잇고 내용 뒤죽박죽이고 작게 써놓은거 못알아먹었는데 이젠 그런 문제가 없음3. 간편한 정리스카갈 때 과목별 챕터별 프린트 다 챙겨야되고 섞여있으면 또 찾아야되고 이러는데 이젠 걱정이 없음모든과목...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32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