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생들을 위한" 컴실1, 컴실2 후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500
|
None
2021/12/13 17:03
2021/12/13 17:03

컴공 본전공생이나 컴공에 조예가 깊은 다미들에게는 엄청 기본적인 상식 같은 거라 후기라고 하기도 뭐하네 ㅠㅠ일단 내 실제 학점은 B0 인뎅... 그냥 평균 이하의 수강생이 맨바닥부터 부딪히면서 느낀 후기? 정도라고 생각해줘 ㅎㅎ------------------------------------------ 이건 어디까지나 윈도우 노트북 기준이얌!!  <공통> 1. 웬만하면... 사실 찾을라면 다 찾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겠지만, 1주차부터 막주차까지 뭘 하는 지 대강 적혀있는 선조들의 지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