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안녕하세요 서강대학교 학우 여러분.저는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재학 중인 졸업생입니다.몇달 전 '차 의학전문대학원 재학생 입학설명회 안내 및 정보글'(링크)란 게시글을 올렸었고 실제 몇 분의 학우분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그 중 실제 저희 학교를 지원해주신 1분 계셨고, 올해 합격하셨습니다.우리학교에서도 충분히 갈 수 있다고 역설했었으나, 실제 심리적인 장벽 및 현실적인 한계로 많은 분들이 망설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워낙 의전원 관련 정보가 제한적이며, 실제 재학 중인 선배들이 없는 환경에서 선뜻 도전하기가 망설여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