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공 좋아하는 내가 좋아하는 학교 근처 카페들 모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6783
|
None
2021/12/22 23:23
2021/12/22 23:23

프렌차이즈들은 빼고 적어볼게~~!! 비로소나 브로일링은 많이들 알테니 뺐어!1. 카우프로스터스여기 아포카토 진짜 너무 맛있어. 커피도 맛있어! 좀 어둡긴 한데 본격 공부 보다는 팀플이나 간단히 노트북 작업할 때 좋아. 정문 맞은편에 예전에 조식당(?) 자리에 있어. 콘센트도 꽤 있음. 근데 내가 디카페인 커피만 마시는데 여기 디카페인 커피도 맛있어서 너무 좋아.2. 리카르도카페 이름이 리카르도인거 보고 잠깐 ptsd 왔음.. 사장님을 만나면 왜 리카르도라고 지었는지 꼭 물어보고 싶음. 학교에서 좀 걸어야 하긴 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98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