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는 전자과 전공과목 리뷰..

by 익명
|
익게2
|
조회 7844
|
None
2021/12/30 23:10
2021/12/30 23:10

1학년기초회로이론 : 기탄수학.2학년 1학기회로이론 : 좀 더 어려운 기탄수학.전자장론 : 잘하면 반도체 소자쪽 과목 듣는데 도움 됨. 갠적으로 전과자 과목중에서 젤 어렵.디지털회로설계 : 앞부분, 맨 뒷부분 쉬운 내용은 중요하고 중간에 어려운 내용은 안중요함.기전실 : 기탄수학 실습. 납땜 짜증남.2학년 2학기물리전자공학1 : 반도체 기초과목. pn접합은 이해하고 가자.신호및시스템 : 전기 신호 해석을 위한 수학과목. 디지털, 통신, 회로 등등 여러 분야의 기초같은 과목. 매우 중요.공학프로그래밍 : C, 파이썬, 매트랩 가르쳐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0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