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 유목민 다미 신촌 스카 비교글

by 익명
|
익게2
|
조회 1190
|
None
2022/01/29 21:55
2022/01/29 21:55

나다미 스카 유목민 내가 경험한 스카 비교해봄!1. 공본장점사장님 완전 친절하심, 간식 맛있는거 많음, 조명이랑 분위기가 환해서 환한 분위기 좋아하면 추천, 대학생(특히 씨파생)많이 다녀서 면학 분위기 괜찮음. 책상 커서 좋고 자리 종류가 다양해서 좋음단점인기 많아서 자리 경쟁이 치열함.. 근데 퇴실 안찍는 분들이 많은 것 같기도 ㅜㅜ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서 이게 좀 별로..2. 랭스터디카페 신촌점장점밤새서 공부해야할 일 있음 야간권 4천원으로 23:00-9:00까지 이용 가능해서 밤샐때 자주감, 음악 나와서 키보드 소리 눈치 안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7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