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주식으로 순자산 1억 찍어본 썰(feat: 그러고 귀신같이 8천 잃었습니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1903
|
None
2022/03/05 20:22
2022/03/05 20:22

안녕하세요 올해 23살된 늦깎이 공대 입학생 입니다. (군필 새내기라고 할수 있죠) 주식 경력이 2년도 채 되지 않는 꼬꼬마 입니다만 한때 스스로 세상을 이해하고 있다고 착각하고 살았습니다.....ㅋㅋㅋㅋㅋ그러다가 크게 잃어보며 '나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라는걸 배웠습니다..ㅎㅎ최근 금리인상과 함께 유동성이 많이 줄어 주식에 관심있는 분들이 적어 진 듯 하지만제 경험이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부족한 글을 한번 올려봅니다.---------- 가슴이 옹졸해지는 서막 --------------...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44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