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다미...시술들 후기를 적어봅니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4013
|
None
2022/03/15 14:10
2022/03/15 14:10

음 나는 남다미라 여자들에게 아주 유용하지는 않을 수 잇어..친누나가 피부과 의사라 누나 병원에내가 항상 실험체가 되는 편이야 ㅋㅋㅋㅋㅋ 그래서 정말 다양한 시술들을 내 얼굴에 실험했어1. 필러필러는 음.. 내가 제일 혐오하는 애가 맞는다고 하면 속으로 기뻐할듯정말 부작용이 심함!눈이 실명? 뭐 그런 부작용은 사실 거의 없어하지만 가장 큰 부작용은 퍼진다는 거야. 코에 넣으면 양 옆으로 퍼지면서아바타 코가 되니까... 제발 고민하는 다미라면 하지마!+ 하이코도 하지마셈2. 보톡스나는 턱 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는 편이야우선 이를 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81
4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