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상수] LAD 카페

by 익명
|
맛집
|
조회 859
|
None
2022/05/02 12:22
2022/05/02 12:22
예전에 후배랑 밥 먹고 상수동에 라드라는 카페를 갔습니다.
오래 전에 한 번 가고 그 이후로 쭉 안 가다가 오랜만에 다시 들렀네요
카페 전경이 이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찍지는 못했는데, 날씨 좋은 선선한 저녁이면 밖에서 시간 보내세요!





되게 여러 개를 파는 곳인데, 몇 번 안 들러서 추천은 힘들 거 같습니다.
저 날 저나 후배나 한 번 비싸고 평소에는 안 먹어볼 것을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도전했습니다.



...정말 다시 봐도 메뉴 구성이 어질어질하네요.


 
블루 망고
저 아래 노란 게 망고인데 빨대가 저 부분에만 닿으면 엄청난 당도를 가진 액체가 쫙 올라옵니다. 엄청 달콤합니다. 다만, 그 위에 부분은 막상 별 맛이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티라미수를 맛있게 먹었으나, 후배는 케이크 모양 티라미수를 기대해서 아쉽다고 했습니다. 아래 쪽에 빵은 없습니다. 그래도 부드럽게 퍼먹을 수는 있습니다.



인절미 라떼...
진짜 인절미입니다. 아니 저 위에 올려진 저거 말고 국물이 인절미입니다. 묽은 인절미에 라떼를 추가했습니다. 둘 다 이건 좀 돈 아까운 거 같다고 했습니다.

저희가 메뉴를 상당히 창의적으로 시켜서 그러지, 2~3명이서 갈 때 아아나 차를 시키고, 디저트 하나 시키면 딱 어울릴 거 같습니다.

라드 자주 가시는 분은 추천 메뉴 꼭 댓글로 남겨주세요.



직원 분이 카페 지하에 전시시설이 있으니 꼭 방문하라고 해서 가봤는데...쉽지 않았습니다. 좀 무서웠읍니다. 블로그를 보니 아티스트들이 돌아가면서 여는 거 같아요.


라드는 내부 시설도 되게 큰 카페+pub이니까 분위기 있는 카페 좋아하신다면 들러보세요. 카공으로는 비추입니다!



(깨알 이쁜 야경샷)



다음 번에는 학교 내부 밥집들 묶어서 올려보려고요


14
0
댓글 4개
|
조회 859

익명1
2022/05/02 14: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지하 전시시설 무서웠다는 거 왜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 자세히 들여다보니 약간 무섭긴 하네요

글쓴이
2022/05/02 15:1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게 사실 전부가 아니라 다른 그림 전시들도 있었는데 여기 올리기가 쉽지 않은 주제들이었읍니다...두 연인이 나오는데 어...네. 그렇습니다.

글쓴이
2022/05/02 15:1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2
2022/05/06 12:5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커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