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대흥] 더 바스켓 치킨 떡볶이. 7,500원짜리 든든한 점심

by 익명
|
맛집
|
조회 1947
|
None
2022/05/13 22:18
2022/05/13 22:18

얼마 전에 서담에서 화제가 된 곳을 방문해봤읍니다.



진입로가 상당히 불규칙적으로 생겼으니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치킨 떡볶이 피자 팔 수 있는 건 다 파는 곳입니다.

하지만 어림없이 바로 7,500원짜리 점심 메뉴를 시켰읍니다.



참고로 다른 메뉴들 가격입니다.

아닛! 치킨이 2만원이 안 하다니! 이 정도면 혜자 아닌가요?

자기가 흑우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은....흑우 짤




다른 쪽에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읍니다만, 겉에서 보기보다 상당히 넓습니다.

자리 걱정은 안 해도 될 정도입니다.




와 진짜 괜찮네요.

푸짐합니다. 다만, 보시다시피 치킨+떡볶이를 동시에 주기 때문에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보기에는 빨리 나올 거 같은 데 말이죠.





크기 비교





다리살+가슴살이 2:8 비율로 섞여있읍니다.

제가 리뷰한 대부분의 치킨집이 그렇듯 얘도 염질이 거의 안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떡볶이랑 같이 주나봐요.





국물이 많은 떡볶이입니다.

아쉬운 점은 국물이 맑아서 잘 튑니다. 조금만 더 걸쭉하면 밥 말아먹어도 더 맛있을 거 같네요.

하지만 7,500원짜리 도시락 앞에서 그런 비판은 안 됩니다.





꼭 드셔보세요.

도시락은 점심 시간에만 진행하고, 2시까지 판다고 합니다.




한 줄 평

맘터 안 가도 되겠다.





25
1
댓글 9개
|
조회 1947

글쓴이
2022/05/13 22: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최근에 새로 리뷰한 곳 중에서 제일 괜찮습니다.

익명1
2022/05/13 22:3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서강촌뜨기도 가주세요 매일가는 밥집이에요

글쓴이
2022/05/13 22:4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음 주에 가보겠읍니다.

익명1
2022/05/13 22: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https://baemin.me/ZY5nmZWky 배민에 메뉴 사진있씁니다 덮밥이 제 최애에요

글쓴이
2022/05/13 22: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러면 덮밥 먹어볼게요!

글쓴이
2022/05/14 07:0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러면 두 번 가봐야겠네요

익명3
2022/05/14 08: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원래 이 자리 삼형제 찌개마을이었는데...우는 중

글쓴이
2022/05/14 1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맞아요. 원래 삼형제였어요

익명4
2022/05/15 0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진짜 원탑맛집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