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후문] 마포만두

by 익명
|
맛집
|
조회 1501
|
None
2022/07/08 12:11
2022/07/08 12:11




학원가를 드나들때 김밥천국에 7,000원만 들고 가도 나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 요즘 분식집들은 그때랑 비교했을 때 가격이 너무 비싸진 거 같아요.

마포만두도 메뉴를 두 개 시키면 너무 비싸요. 저렇게 시키면 9,000원인가 그럴 겁니다. 만두만 딱 먹고 나오면 굉장한 가성비지만 만두 크기가 큰 편이 아니라 다 먹어갈 때쯤 뭔가 아쉽단 말이죠.

빠르게 한 끼를 해결해야겠다면 마포만두만한 곳도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곤자가 안에 있는 주먹밥 집이 여기보다는 낫지 않나 싶어요.

갈비만두가 제일 잘 팔리는 걸로 아는데, 실제로도 맛이 괜찮습니다. 군대 PX, BX가면 먹을 수 있는 그 갈비만두 맛입니다. 쿠팡에서도 살 수 있어요. 다만, 너무 얇아요 ㅠ 12개는 줘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 편에는 제가 강력 추천하는 분식집인 세끼 김밥 리뷰하겠읍니다.


한 줄 평

여기보다는 세끼김밥



13
0
댓글 17개
|
조회 1501

익명1
2022/07/08 12: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단점1 만두 가성비가 많이 떨어진다
단점2 가게가 굉장히 좁아서 불편하다

글쓴이
2022/07/08 12: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단점2 특히 공감합니다

익명2
2022/07/08 12:3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마만 쫄면이 진짜...맛있습니다.......

글쓴이
2022/07/08 12: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담번에 가면 쫄면 먹어볼게요

익명3
2022/07/08 13:3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는 저녁에 갔었는데 쫄면이 굉장히... 불어있었습니다

글쓴이
2022/07/08 14:1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런...

익명4
2022/07/08 15: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세끼김밥 인정

글쓴이
2022/07/08 17: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굿굿

익명5
2022/07/08 16:1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마만 순대볶음이 맛있는디

글쓴이
2022/07/08 17: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건 또 몰랐네

익명6
2022/07/08 18: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북엇국 맛있어요

글쓴이
2022/07/08 18:5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북엇국도 파는 곳이군요!

익명7
2022/07/09 22:5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고 싶은데 계절 끝나고 가면 앉을 자리가 없어......

글쓴이
2022/07/09 23:2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자리가 있어도 매우 좁은 곳...

익명7
2022/07/09 23: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흐윽... 갈만+치라 먹고싶다...

익명8
2022/07/11 08:4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세끼김밥 라ㅗㅡ볶이 먹다가 배 터져 쥭을 뻔

글쓴이
2022/07/11 08: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소화불량 유발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