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대흥] 세끼김밥

by 익명
|
맛집
|
조회 1786
|
None
2022/07/13 23:44
2022/07/13 23:44

대흥역 가는 길목에서 도꼭지 쪽으로 가다가 보면 왼쪽에 길이 하나 있읍니다. 거기에 있는 작은 건물에 세끼김밥이 있어요


수저 개별 포장. 상당히 위생적입니다. 마음에 듭니다.
다만, 안에 테이블 수가 매우 적어요. 배달 위주로 장사하세요. 사람 많을 때는 부대낍니다.


김밥 튼실합니다. 쌀의 비율이 적고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읍니다. 신선합니다. 인플레이션을 정통으로 맞은 요즘 김천보다 훨씬 낫습니다. 

치즈 들어간 거를 제일 추천합니다. 물론 기본 세끼김밥도 맛있기는 합니다만 치즈를 추천하는 이유는 잠시 후에 설명하겠읍니다.

라볶이입니다.
떡은 별로 없읍니다. 매우 아쉬운 점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다 라면입니다.
별로 안 매워서 김밥하고 같이 시켜서 찍어먹기도 좋지만 그냥 이것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치즈김밥만 시키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 꽤 배불러요!

김밥만 먹고 배부른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읍니다. 오히려 배고프다고 김밥이랑 라볶이랑 같이 먹다보면 소화가 잘 안 될 정도로 양이 많읍니다.

고로 치즈김밥 하나만 먼저 드셔보시고, 만약 이걸로는 안 되겠다 싶다면 그냥 세끼김밥 하나를 추가하는 게 맞는 거 같읍니다. 김+떡 조합은 칼로리가 너무 야무져서 배불러요. 그만큼 맛있다는 말입니다만 저기서 김떡 먹고 활명수 마셨읍니다.




한 줄 평

정문에 촌뜨기, 남문에 도샌, 대흥에 세끼



29
0
댓글 9개
|
조회 1786

익명1
2022/07/14 00: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생와사비 김밥 궁금하네요

익명4
2022/07/14 01:1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사비김밥 맛있어요

글쓴이
2022/07/14 08: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궁금했는데 익4님 감삼돠

익명2
2022/07/14 00: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요기 에그가득 김밥에는 계란후라이랑 치즈 들어가고, 지단가득 김밥은 지단으로 되어있고 겉에는 밥 조금 붙어있어서 맛있어요!!

글쓴이
2022/07/14 08: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른 것도 한번씩 시켜먹어야겠네요!

익명3
2022/07/14 01: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올해 초에 학교에 갈 일이 있어서 몇 번 가봤는데 되게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요 추천합니다

글쓴이
2022/07/14 08: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배달도로 좋아요!

익명5
2022/07/14 05: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라볶이 양 개많음

글쓴이
2022/07/14 08: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