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위치를 대흥이라고는 썼지만, 을밀대 있는 그 거리에 있읍니다. 개인 운영은 아니고 프랜차이즈로 보입니다.
저날 을밀대 가려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처음으로 쌍팔을 들러봤읍니다.
메뉴판을 보면 혼자서 먹을 만한 것은 짜장+꿔바로우 세트 아니면 짬뽕+ 꿔바로우 세트입니다.
단일 메뉴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면 요리만 먹기에는 뭔가 아까워요. 그냥 세트로 시킵시다.

점심 시간에 나오는데 20분 넘게 걸렸읍니다. 절대로 종업원 분들이 게을러서가 아닙니다. 배달 주문이 미쳤읍니다. 메뉴판 보는데 주문 세 개가 저보다 먼저 생겨버렸읍니다...시간 많으시면 가서 먹는 게 최고지만,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배달로 드시는 거 추천할게요.
짜장이 맛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면도 충분합니다. 짜장면을 정말 맛으로 먹는 곳이 학교 주변에 거의 없어졌는데 여기가 희망입니다. 진짜 맛으로는 홍원 고추 쟁반짜장 정도 빼면 없는 거 같아요. 하지만 홍원 쟁반짜장은 2인용 메뉴이니 여기가 낫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배달로 짬뽕도 먹어봤는데 그렇게 맵지 않읍니다. 수저가 짬뽕이 너무 짜고 매워서 잘 못 먹는데 여기 거는 잘 먹었읍니다. 다만, 해물 들어간 짬뽕을 먹었는데 그냥 짬뽕은 어딘가 밋밋해보입니다. 비싸다는 말이죠.


하지만 다 필요없고 꿔바로우가 진짜입니다. 원더풀 샤브샤브의 꿔바로우와 달리 한국화된 탕수육입니다. 소스가 너무 꾸덕하지 않아서 바삭함도 살아있고 고기도 적당히 두껍습니다. 이게 물건입니다. 2인 이상이서 배달로 드신다면 꿔바로우를 아예 요리 메뉴로 따로 시키시는 걸 추천할게요.
한 줄 평
쌍팔은 가서 먹기보다는 꼭 배달로 시켜드세요!
댓글 6개
조회 1725
익명1
2022/07/15 20:03
답글
저는 여기 짜장은 맛있는데 짬뽕이 특유의 향신료맛이 있어서 호불호갈리겠더라구요ㅋㅋ 근데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글쓴이
2022/07/15 21:22
답글
맞아요. 무슨 맛인지 설명이 힘든 향신료가 들어가죠
익명3
2022/07/16 03:32
답글
혹시 팔각일까요?
글쓴이
2022/07/16 10:40
답글
팔각이 마라탕에 많이 들어가는 걸 보면 팔각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익명2
2022/07/15 21:25
답글
짜장이 매콤한가요?? 매콤한걸 좋아해서요!!
글쓴이
2022/07/15 22:07
답글
기본으로 시키면 매콤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도 갔을 때 고추가루 뿌렸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