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신촌] 육쌈냉면

by 익명
|
맛집
|
조회 1792
|
None
2022/07/19 12:23
2022/07/19 12:23



신촌도 상권이 많이 죽었어요.
저 자리에 타이거슈거라는 유행에 편승한 흑당밀크티 팔던 곳이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라떼는 흑당이 많이 팔렸었죠.


육쌈냉면은 전국에 프랜차이즈가 있읍니다.
이론적으로 보면 고기와 냉면은 완벽한 보완재가 아닐까 싶읍니다. 시원한 걸 먹고는 싶은데 어디 가기 애매할 때 자주 들렀던 곳입니다.



...?


고기 양이 20% 줄었읍니다.
가격은 인상했고요...


손 안 댄 고기가 이정도입니다.
3~4조각 더 있어야할 거 같은데 없읍니다.
저 날 굉장히 배고파서 바로 고기 추가시켰어요.


그래서 결국 가격이 을밀대가 되어버렸읍니다.


육쌈이 옛날에는 한 끼를 나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곳이었는데 이제는 아닌 거 같아요. 기본 세트만 시키면 어딘가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그렇다고 고기를 추가하면 혼자 먹기에는 또 애매한 양이 됩니다.

예전에는 자주 갔는데 이전만큼은 발이 안 갈 거 같아요.





한 줄 평

세 조각이 아쉽다. 더 이상 가성비라고 부르기에는 애매한 곳.




29
0
댓글 9개
|
조회 1792

익명1
2022/07/19 13:10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2/07/19 13: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대에도 육쌈이 있다는 걸 지금 알았네요

익명2
2022/07/19 13: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격도 양도..이젠 여길 갈 이유가 없군요

글쓴이
2022/07/19 13: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제 보내줄 때가 된 거 같읍니다

익명3
2022/07/19 14: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래도 오래 살아남네요 저 지점 학교디닐때 자주 갔었는데 ㅎㅎ

글쓴이
2022/07/19 14: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주변에 냉면집이 없는 것도 한 몫하는 거 같아요. 게다가 빨간 잠망경 바로 앞에 있어서 입지도 좋구요!

익명4
2022/07/19 15: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육쌈냉면은 냉면이 너무 맛이 없더라. 기성품 맛 나던데

글쓴이
2022/07/19 16: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100% 기성품 같아요

익명5
2022/07/21 0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육쌈 건물 위에 설빙 없어졌어…좀 충격

글쓴이
2022/07/21 07:0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 뒤쪽 건물로 이전한 거 같던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