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정문] 포옹남 정문 쌀국수집

by 익명
|
맛집
|
조회 1603
|
None
2022/08/07 22:56
2022/08/07 22:56

...이거 어떻게 읽나요...?

정문에 있는 쌀국수집입니다. 안에 테이블도 꽤 많은 편이고,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는 많습니다.


9,500원입니다.

아무래도 남문 쌀국수 포엔띠우와 비교를 할 수밖에 없는데, 여기는 거기에 비해 1,000원 더 비쌉니다.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양도 많습니다.



근데 셔요. 끝맛이 십니다.

종업원 분들이 실제 베트남 쪽에서 오신 분들로 보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이 맛이 진짜 베트남 쌀국수의 맛인가 싶긴 합니다만, 저는 남문 쌀국수가 더 맛있읍니다.

묵직한 맛을 좋아하시면 포엔띠우가 훨씬 맛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남문보다는 가벼운 맛이에요.




그래도 구성은 정말 알차고 양도 푸짐한 편이니까 한 번쯤은 도전해보세요.






한 줄 평

몇 번 더 들를 것 같다. 단, 포엔띠우가 정문 근처였다면 굳이 안 갔을 것.






13
0
댓글 5개
|
조회 1603

익명1
2022/08/08 16: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원래는 퍼가 맞지만 인터넷에 퍼옹남이라고 치면 안 나오는 집 ㅋㅋㅋㅋ

익명1
2022/08/08 16:1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포엔띠우도 편의상 가게이름은 포라고 하지만 메뉴는 퍼 보(소고기 쌀국수)라고 나오죠

글쓴이
2022/08/08 17: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퍼옹남이 맞는 거군요 ㅋㅋㅋ

익명2
2022/08/08 18:03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2/08/08 18: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역시 이 맛이 제일 현지 맛인 거군요!

글쓴이
2022/08/08 20:1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퍼는 꼭 베트남 가서 먹어볼 거에요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