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오랜만입니다. 유독 공부가 잘 안되는 나날들이었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정신차리고 달려볼까합니다.
678버거는 정문 앞 건물 2층에 있는 버거집이죠.
맘터의 상위버전이다. 아니다, 그건 좀 고평가다. 여러 의견들이 모이기는 하나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보이는 곳입니다.


세트가 비쌉니다. 굳이 세트로 안 시켜도 됩니다. 왜냐면 세트 추가 가격에 비해 구성품이 그닥 별로거든요.
버거 단품만 시키시는 걸 제일 추천드립니다.
버거 중에는 제 개인적 취향으로는 고추, 핫 들어간 메뉴들은 별로였습니다만 다른 분들은 그 메뉴들 맛있다고 하시긴 했습니다. 매운 맛이 조금은 인조적인 매운 맛입니다.


야채가 거의 없습니다. 그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인데, 햄버거에서 양상추와 토마토는 필수라고 생각하는 저는 좀 짜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치킨패티는 훌륭합니다. 대흥 맘터 요즘 퀄리티가 많이 떨어졌는데 여기는 상당히 괜찮습니다.

감자튀김도...어...굳이 안 시키셔도 돼요.

창가 쪽에 앉아 먹으면 그래도 나름 분위기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정문에 버거집이 생겨서 좋긴 하지만, 야채비율이 매우 적어서 저는 불호에 가깝긴 합니다. 물론 야채 싫어하시는 분은 여기 괜찮으실 거에요. 세트 메뉴들은 돈값을 좀 못 하는 거 같으니까 버거 단품 위주로 사드시고, 두세명이서 간다면 닭강정 메뉴들 시켜보세요. 그거 가성비에요.
수제 햄버거로 맛을 원하신다면 홍대로 가셔야 됩니다!
한 줄 평
그래도 평타 이상의 햄버거
다음 편 예고

댓글 23개
조회 2213
익명1
2022/10/18 23:30
답글
젓가락만봐도 원샤
글쓴이
2022/10/19 00:00
답글
정답!
익명2
2022/10/18 23:33
답글
저거 근데 어케 먹냐 내용물 다 튀어나올 거 같은데
글쓴이
2022/10/19 00:01
답글
의의로 잘 안 튀어나옵니다 야채가 없어서 마찰력 덕분인 거 같아요
익명3
2022/10/18 23:50
답글
치즈 좀만 녹여주지
글쓴이
2022/10/19 00:01
답글
저도 그 생각 많이 듭니다. 솔직히 비싼 편인데 그정도는 해주지
익명4
2022/10/18 23:56
답글
버거에 토마토가 없음 ㄹㅇ 행복... 여기 단품으로 버거만 시키면 최적입니다. 엥간한 버거메뉴 다 맛있음. 그리고 치킨 바스켓 만원내외 하는데 이것도 저는 가격대비 만족했어요 버거 세트시킬바에는 치킨바스켓 시킬듯
글쓴이
2022/10/19 00:01
답글
저도 버거 세트는 안 먹을 듯 해요
익명5
2022/10/19 01:02
답글
고추레전드버거 완전 맛있는데 !!!
익명6
2022/10/19 01:11
답글
ㅇㅈㅇㅈ
글쓴이
2022/10/19 07:18
답글
이렇게 좋아하시는 분이 있더라고요!
익명7
2022/10/19 11:56
답글
홍대 햄버거는 어디 추천하심네까?
글쓴이
2022/10/19 13:39
답글
사실 홍대에도 많은데 제 원픽은 홍대는 아니고
연남동에 해피버거데이
아니면 녹사평에 롸카두들이요!
홍대 버거들은...검색해보시고 아무 곳이나 둘어가도 괜찮아요
연남동에 해피버거데이
아니면 녹사평에 롸카두들이요!
홍대 버거들은...검색해보시고 아무 곳이나 둘어가도 괜찮아요
글쓴이
2022/10/19 14:01
답글
그래도 홍대 버거 골라보면 저는 제스티살룬이랑 다운타우너 연남이요!
익명7
2022/10/19 14:02
답글
감사합니다!
익명8
2022/10/19 12:29
답글
가성비 최악.. 절대 안 먹음
글쓴이
2022/10/19 13:39
답글
버거치고 비싸긴 하죠
익명9
2022/10/19 13:58
답글
맛은 있는데 그돈씨 맘터
글쓴이
2022/10/19 13:59
답글
맞긴합니다. 아니면 프랭크 버거?
익명10
2022/10/22 18:39
답글
가격 오르기 전엔 좋았는데 많이 올라서 이젠 잘 안가게되더라
글쓴이
2022/10/22 19:33
답글
아 여기도 오른 거군요
익명11
2022/10/26 12:23
답글
안녕하세요, 학내 언론사 서강학보입니다!
이번에 발행될 738호의 ‘서강인터뷰’라는 코너에서
‘맛게살’님을 인터뷰하고 싶어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
서강인터뷰는 본교 학우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해 기사를 발행하는 코너로,
대면 인터뷰로 진행됩니다.
만약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면
이번 호 발행 일정으로 인해 10월 27일(목) ~ 11월 2일(수) 사이에
시간을 조율하여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어떤 식으로 기사가 발행되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기사 링크도 같이 첨부합니다!
https://sgunews.sogang.ac.kr/front/cmsboardview.do?currentPage=1&searchField=ALL&searchValue=&searchLowItem=ALL&bbsConfigFK=4511&siteId=sgunews&pkid=878980
인터뷰하실 의사가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sgunews 로 연락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번에 발행될 738호의 ‘서강인터뷰’라는 코너에서
‘맛게살’님을 인터뷰하고 싶어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
서강인터뷰는 본교 학우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해 기사를 발행하는 코너로,
대면 인터뷰로 진행됩니다.
만약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면
이번 호 발행 일정으로 인해 10월 27일(목) ~ 11월 2일(수) 사이에
시간을 조율하여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어떤 식으로 기사가 발행되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기사 링크도 같이 첨부합니다!
https://sgunews.sogang.ac.kr/front/cmsboardview.do?currentPage=1&searchField=ALL&searchValue=&searchLowItem=ALL&bbsConfigFK=4511&siteId=sgunews&pkid=878980
인터뷰하실 의사가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sgunews 로 연락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글쓴이
2022/10/26 13:37
답글
요청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연락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