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떡볶이★돈까스
이전에 리뷰했을 때는 악평을 했던 곳입니다.
허나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은 곳이라 궁금해서 한 번 더 방문해봤습니다.
여전히 신촌이 아닌데도 신촌임을 주장하는 저 문구는 적응이 안 되네요.

가격을 보시면 돈까스를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되게 싼 편입니다. 사실 떡볶이의 가격대는 원래 이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떡볶이+튀김 1종류+라면 사리 조합을 추천합니다. 옆에 아주머니 분이 돈까스를 시켜서서 슬쩍 봤는데 큼직하긴 했습니다.

오징어 튀김입니다.

원래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이었나? 싶을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라면사리까지 추가하니까 정말 든든하긴 합니다. 라면 사리 꼭 추가하세요!

주요 소비자층이 어린이들이라는 추측이 됩니다. 제가 갔을 때도 엄마들이 애기들 데리고 단체로 오셨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순한맛은 진짜 안 매워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순한맛으로 시키셔도 됩니다.
맛은...음...솔직히 맛이 없다고는 말을 못하겠지만 그렇다고 추천할 만한 곳이냐? 라고 물어본다면 그건 또 아닌 거 같아요. 그냥 딱 무난한, 기준점이 될 수 있는 떡볶이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조금만 맛이 없거나 가격이 조금만 높았다면 비추할 거 같습니다. 맛으로 간다기보다는 그냥 국물 따뜻한 떡볶이를 먹고 싶은데 마침 후문에 있다? 그러면 한 두 번쯤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학교 근처에 괜찮은 떡볶이집 좀 생겼으면 좋겠어요...
한 줄 평
일단 한 번은 가보자!
다음 편 예고

다음 편 올리고, 그 다음에 올라갈 글이 올해 마지막 리뷰입니다! 그 이후에는 총결산 올려볼게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D
댓글 21개
조회 2505
익명1
2022/12/23 16:45
답글
잘보고가유
글쓴이
2022/12/23 17:01
답글
감사합니다!
익명2
2022/12/23 16:57
답글
여기 떡볶이 진짜 별로 마트에서 즉석떡볶이 사서 요리해먹는거랑 맛이 똑같음
글쓴이
2022/12/23 17:01
답글
맞아요 딱 그정도...
익명3
2022/12/23 16:57
답글
추천추천
글쓴이
2022/12/23 17:01
답글
익명4
2022/12/23 18:17
답글
요즘 맛게살 님 리뷰 보는 게 소소한 낙이구만요… 따순 글 감사합니다 연말 따뜻하게 보내세요
글쓴이
2022/12/23 19:21
답글
^_^
익4님도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익4님도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익명5
2022/12/23 18:26
답글
저도 평이 괜찮아서 가봤는데 돈까스도 맛이 별로더라구요
간도 약하고 크기는 큰데 두께가 얇아서 양도 적다고 느꼈습니다
간도 약하고 크기는 큰데 두께가 얇아서 양도 적다고 느꼈습니다
글쓴이
2022/12/23 19:23
답글
아하...겉보기에는 괜찮아보였는데 실상은 그냥 얇은 까스였군요
익명6
2022/12/23 19:22
답글
시카고휫자로군요
글쓴이
2022/12/23 19:23
답글
그렇습니다!
익명7
2022/12/24 00:48
답글
21년엔 있었는데 지금 있는진 모르겠네요
달토끼 떡볶이 맛있어요.
달토끼 떡볶이 맛있어요.
글쓴이
2022/12/24 07:10
답글
찾아보겠습니다!
익명8
2022/12/24 09:51
답글
ㅋㅋㅋ여기 그냥 하원하교하는 애기들 아지터에요
익명8
2022/12/24 09:51
답글
*아지트
글쓴이
2022/12/24 10:12
답글
역시 그렇군요...
정문에 죠스떡볶이 사라진 게 너무 큽니다
정문에 죠스떡볶이 사라진 게 너무 큽니다
익명9
2022/12/25 01:54
답글
맵찔이로서 여기 진짜 너무 좋아요 진짜 웬만한 프렌차이즈 떡볶이 순한맛 매워서 힘든데 여기 떡볶이 순한맛은 우유 없이 먹을수 있음ㅠㅠㅠ 맵찔이에게 한줄기 빛입니다 진짜...
가격대가 괜찮아서 시험 끝나고 가면 힐링되더라고요^-^ 무난하게 맛있는 곳 같아요!
가격대가 괜찮아서 시험 끝나고 가면 힐링되더라고요^-^ 무난하게 맛있는 곳 같아요!
글쓴이
2022/12/25 07:35
답글
ㅎㅅㅎ 한 줄기 빛이라는 표현이 인상적이네요!
익명10
2022/12/27 15:22
답글
여기 약간 달달한 떡볶이 맛인가요? 아니면 엽떡같은 멸치 육수 베이스 맛인가요?
글쓴이
2022/12/27 16:51
답글
음...굳이 고르자면 달달인데 집에서 만든 떡볶이가 잘 나오면 이 맛일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