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후문] 신촌맛집 떡볶이★돈까스

by 익명
|
맛집
|
조회 2505
|
None
2022/12/23 16:17
2022/12/23 16:17



떡볶이★돈까스








이전에 리뷰했을 때는 악평을 했던 곳입니다.

허나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은 곳이라 궁금해서 한 번 더 방문해봤습니다.

여전히 신촌이 아닌데도 신촌임을 주장하는 저 문구는 적응이 안 되네요.






가격을 보시면 돈까스를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되게 싼 편입니다. 사실 떡볶이의 가격대는 원래 이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떡볶이+튀김 1종류+라면 사리 조합을 추천합니다. 옆에 아주머니 분이 돈까스를 시켜서서 슬쩍 봤는데 큼직하긴 했습니다.






오징어 튀김입니다.






원래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이었나? 싶을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라면사리까지 추가하니까 정말 든든하긴 합니다. 라면 사리 꼭 추가하세요!





주요 소비자층이 어린이들이라는 추측이 됩니다. 제가 갔을 때도 엄마들이 애기들 데리고 단체로 오셨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순한맛은 진짜 안 매워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순한맛으로 시키셔도 됩니다.

맛은...음...솔직히 맛이 없다고는 말을 못하겠지만 그렇다고 추천할 만한 곳이냐? 라고 물어본다면 그건 또 아닌 거 같아요. 그냥 딱 무난한, 기준점이 될 수 있는 떡볶이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조금만 맛이 없거나 가격이 조금만 높았다면 비추할 거 같습니다. 맛으로 간다기보다는 그냥 국물 따뜻한 떡볶이를 먹고 싶은데 마침 후문에 있다? 그러면 한 두 번쯤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학교 근처에 괜찮은 떡볶이집 좀 생겼으면 좋겠어요...


한 줄 평

일단 한 번은 가보자!




다음 편 예고






다음 편 올리고, 그 다음에 올라갈 글이 올해 마지막 리뷰입니다! 그 이후에는 총결산 올려볼게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D






41
1
댓글 21개
|
조회 2505

익명1
2022/12/23 16: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잘보고가유

글쓴이
2022/12/23 17: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감사합니다!

익명2
2022/12/23 16: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떡볶이 진짜 별로 마트에서 즉석떡볶이 사서 요리해먹는거랑 맛이 똑같음

글쓴이
2022/12/23 17: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맞아요 딱 그정도...

익명3
2022/12/23 16: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추천추천

글쓴이
2022/12/23 17: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4
2022/12/23 18:1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요즘 맛게살 님 리뷰 보는 게 소소한 낙이구만요… 따순 글 감사합니다 연말 따뜻하게 보내세요

글쓴이
2022/12/23 19:2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_^
익4님도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익명5
2022/12/23 18: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평이 괜찮아서 가봤는데 돈까스도 맛이 별로더라구요
간도 약하고 크기는 큰데 두께가 얇아서 양도 적다고 느꼈습니다

글쓴이
2022/12/23 19:2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하...겉보기에는 괜찮아보였는데 실상은 그냥 얇은 까스였군요

익명6
2022/12/23 19: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시카고휫자로군요

글쓴이
2022/12/23 19:2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렇습니다!

익명7
2022/12/24 00: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21년엔 있었는데 지금 있는진 모르겠네요
달토끼 떡볶이 맛있어요.

글쓴이
2022/12/24 07: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찾아보겠습니다!

익명8
2022/12/24 09: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ㅋㅋㅋ여기 그냥 하원하교하는 애기들 아지터에요

익명8
2022/12/24 09: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지트

글쓴이
2022/12/24 10: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역시 그렇군요...
정문에 죠스떡볶이 사라진 게 너무 큽니다

익명9
2022/12/25 01:5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맵찔이로서 여기 진짜 너무 좋아요 진짜 웬만한 프렌차이즈 떡볶이 순한맛 매워서 힘든데 여기 떡볶이 순한맛은 우유 없이 먹을수 있음ㅠㅠㅠ 맵찔이에게 한줄기 빛입니다 진짜...
가격대가 괜찮아서 시험 끝나고 가면 힐링되더라고요^-^ 무난하게 맛있는 곳 같아요!

글쓴이
2022/12/25 07: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ㅎㅅㅎ 한 줄기 빛이라는 표현이 인상적이네요!

익명10
2022/12/27 15: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약간 달달한 떡볶이 맛인가요? 아니면 엽떡같은 멸치 육수 베이스 맛인가요?

글쓴이
2022/12/27 16: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음...굳이 고르자면 달달인데 집에서 만든 떡볶이가 잘 나오면 이 맛일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