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신촌] 제임스시카고피자

by 익명
|
맛집
|
조회 3331
|
None
2022/12/25 13:45
2022/12/25 13:45



제임스시카고피자







예전에 학교 곤플에서 피자집을 운영하셨던 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곳에는 숨겨진 메뉴가 있었는데 그게 시카고 피자였대요. 나중에는 시카고 피자가 잘 팔리게 되면서 가게를 차리셨는데 그게 제임스 시카고피자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울에는 홍대랑 신촌에 있습니다. 신촌점이 서강대 기준으로는 꽤 멀어서 주로 연대생이 많이 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저도 여기를 가려면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서 자취러 톡방에서 사람들을 모아 방문했습니다. 다들 추운데도 모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가격대는 반반 피자 기준으로 27,000원 정도합니다. 둘이서 먹는다면 엄청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기 피자는 치즈가 정말 많기때문에 성인 남성분도 2쪽을 천천히 드시면 아마 배가 거의 차실 겁니다.

겉보기에는 분명히 크지 않았는데 세로로 두꺼워서 배가 부릅니다. 세 쪽 먹기가 조금 버거울 정도로요.




사진제공: 척척학사

메뉴로는 오리지널 치즈, 불고기, 새우, 닭가슴살, 소시지 등이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치즈양이 워낙 많다보니까 메뉴간의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마치 이세계 치즈밥 같은 느낌입니다. 어느 메뉴를 시켜도 다 비슷하겠지만, 저는 2인 기준으로 무조건 반반 피자 시켜서 하나는 오리지널, 다른 하나 아무거나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사진 제공: 전직팡순이

이 고체연료? 덕분에 오랫동안 천천히 먹어도 따뜻한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 판 시키시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대화도 나누면서 드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학교에서 조금만 가까웠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미리 가실 때 꼭 전화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자리가 매번 꽉 차는 곳은 아닌데, 여기도 시카고 피자 매니아층이 꽤 있어서 4명이서 갈 때는 좀 아슬아슬할 수 있거든요. 아직 엄청 친한 사이가 아닐 때 들르시면 좋습니다. 피자 메뉴 특성상 국물 튀거나 그럴 일도 없고, 나눠 먹기도 편하니까요!



한 줄 평

방문해서 먹는 피자집으로 강력 추천







크리스마스에도 열심히 살아가는 모든 서강인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다음 편은 올해 마지막 리뷰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올릴게요!

맛집과는 상관없는 작은 홍보가 하나 들어갈 예정입니다...하하









60
1
댓글 26개
|
조회 3331

익명1
2022/12/25 13: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글쓴이
2022/12/25 13: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감사합니다!

익명2
2022/12/25 13: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자취러 분들 잘 지내시나요 모종의 이유로 나갓엇는데

글쓴이
2022/12/25 13:5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희는 따뜻하게 잘 보내고 있습니다! 문은 익2님에게도 열려있으니 언제든지 돌아오세요!

익명3
2022/12/25 14: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격대가 궁금해용

글쓴이
2022/12/25 14:0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 제일 중요한 걸 안 썼군요
반반 피자 기준으로 27,000원 정도입니다!

익명3
2022/12/25 14: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감사합니당!! 나중에 방문해봐야겠어용

글쓴이
2022/12/25 14:0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좋습니다! 후회는 안 하실 거에요! 네이버에 미리 검색해보셔서 운영일만 잘 체크해두세요!

익명4
2022/12/25 14: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여러번 자취러 모임에 나갔었는데 지금은 자취를 안해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글쓴이
2022/12/25 14: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반갑습니다! : )

익명5
2022/12/25 14:38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2/12/25 14:3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겹습니다

익명7
2022/12/25 16:4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헐 설마 뽕뜨락 피자 하시던 분인가요 ㅠㅠ 거기 피자 맛있었는데

글쓴이
2022/12/25 16: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곤플 안에서 하셨다고는 들었습니다!

익명8
2022/12/25 17:1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곤플 피자 참고로 지금 샐러디입니다 ~ 1학년인가 2학년 여름 방학때 xoxo 라는 핫도그 집으로 바뀌고 지금은 샐러디
-15화석

글쓴이
2022/12/25 18: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정보 감사합니다!

익명9
2022/12/25 20: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여기 가봤는데 맛있고 친절하셨어요!! 시카고피자 치즈폭탄..

글쓴이
2022/12/25 21:1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치즈 범벅을 넘어선 폭탄!

익명10
2022/12/25 21: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는 여기 딱히?..였습ㄴ디ㅣ

익명11
2022/12/25 21: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미국 본토 생각하고 갔는데...
가격 대비 맛은 ㅠ

글쓴이
2022/12/25 21: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하...그러셨군요
저도 가격대가 좀 높다고는 생각합니다. 혹시 더 좋은 피잣집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익명12
2022/12/25 23:4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제임스 시카고 피자는 마지막에 빵 부분에 딸기쨈 발라서 먹는 게 진짜 존맛탱,,, 여기 파스타도 맛있어요

글쓴이
2022/12/26 06: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딸기잼! 저는 갈릭소스도 무한 제공인게 좋아요

익명13
2022/12/26 09: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톡방 주소 알려주실 수 있나요!?

글쓴이
2022/12/26 09:1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음 편에 올리려했는데 여기다도 올릴게요!
https://open.kakao.com/o/gxvzqZab

익명14
2023/02/21 22:1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 이게 아직도있네... 저 13학번인데 저 학교다닐때도 있었던거같은데 ㅋㅋ

글쓴이
2023/02/21 22: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역사가 오래되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