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이 쓴 영문과 강의평가 모음

by 익명
|
익게1
|
조회 1423
|
None
2023/01/21 16:11
2023/01/21 16:11

이제 곧 졸업하는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올려보아요.. 직접 들어본 교수님만 썼고, 강평은 주관적일 수밖에 없으니 감안해주세요. 영문과 후배님들 파이팅~! -       (미문)부경숙 교수님hell.. 많은 걸 가르쳐주고 싶어하시는 열정은 인정하나 교수님이 정말 말씀이 빠르시고 영어가 네이티브셔서 학생들의 영어 수준을 고려하지 않으시는 듯한 느낌을 받음. 짜잘짜잘한 과제도 정말 많고 에세이 평가도 굉장히 깐깐하셔서 정말 깊은 생각과...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