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남문 옆 마마필라테스에 계셨던 쌤이 새로 오픈한 '삶의 필요' 후기 올려!!나는 마마필라테스에서부터 이 쌤한테 꾸준히 운동 받아온 회원이야 쌤 너무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셔서 자세 잡을 때 잘못된 자세나 올바른 자세 모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아! 쌤 실력을 널리널리 퍼뜨리고 싶어..쌤 수업 스타일이 일단 긍정에너지 뿜뿜 이시고 자세 취할때 한명씩 꼼꼼히 봐줘서 운동 효과가 제대로야!!그렇다고 처음부터 안되는 자세를 무리하게 하지 않게끔 친절히 봐주시고쌤 말투도 완전 친절 + 화이팅 + 릴렉스 + 안정감 있으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