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나름 중고딩때 학생회도 하고 햇엇는데성격은 완전 집돌이라 지금도 아싸로 지내고 혼밥하는게 편함.오알도 나름 운빨인게인싸방 걸리면 아싸여도 자연스레 녹아들 수 있는데만약 아싸방 걸리면, 1년동안 좁은 학교에서애매하게 얼굴만 아는 사이만 늘어나게 되더라...나는 방 드갓는데우선 구성이 이랫음.한학번 윗 헌내기는자기도 아싸인데 와보고 싶어서 왓다,두 학번 윗 헌내기도 잇엇는데 아예 술 안 마시고 술게임도 모르는 눈치엿음.새내기들 중에선, 자기는 술게임같은거 싫어한다고 그냥 마시는게 낫지 않냐는 인원 3명 (근데 결국 술 별로 안마심),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