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들어온 기념 카페 좋아하는 사람이 카페 추천해줌

by 익명
|
익게2
|
조회 2877
|
None
2023/03/07 21:48
2023/03/07 21:48

중간중간 카페 말고 음식점 있을 수도!1. 바나나하루키 (연남)케이크 맛있음. 올 화이트 톤이라 사진도 예쁘게 나옴. 여친 데려가면 좋아할거야. 2. 오퍼카페 (홍대입구)분위기 예쁘고 베이커리류 괜찮음. 생긴지 얼마 안됨.3. 발리문 (연남)이국적인 음식 좋아하면 진짜 실패 없을 곳! 존맛탱.4. 더크레딧 (서강대)저녁에는 와인도 파는 카페임. 분위기 좋아서 소개팅이나 썸타는 사이에 저녁 먹고 가기 좋을 듯5. 모리츠플라츠 (경의선숲길)좀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그런지 아는 사람들만 오는 느낌. 근데 카공하기 좋은 분위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79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