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다미씨, 오늘 저녁은 남매 밥상 어때요??






정든 그릇 바로 옆에 있는 남문 맛집인데, 꽤 맛있더라구요
(총총..)

오늘은 웨이팅이 없군요 다행이예요
그럼 들어가 볼까요??

다미씨는 뭐 드실거예요??
여기는 오징어 볶음하고 고등어가 맛있어요
천원 추가 하면 미니찌개도 나오니까 찌개도 골라 보세요~
일단.. 저는 고등어 구이랑 순두부찌개로 할게요
다미씨는 간장 제육 볶음?? 좋아요.. 제 추천메뉴를 고르시지 않았군요.. 하지만 그것도 맛있을 겁니다

흠,, 어묵볶음이 쫌 달아요
근데 일단 반찬이 정갈하게 나오고, 무엇보다 김치가 맛있다는 점에서 합격!!

어때요??
불 맛이 확 난다구요?? 괜히 제가 뿌듯해지는군요

제가 시킨 고등어와 미니 순두부 찌개도 나왔어요
슌두부찌개에 계란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고등어도 진짜 두툼하고….
그럼 먹어볼까요??

역시 맛있네요….
다미씨도 만족하셨다구요??
히히 다행입니다
정성들여 쓴 맛집 소개글이었습니다!!
맛집 이벤트 꼭 1등 하고싶어요~
추천 좀 눌러주세요(꾸벅)
댓글 32개
조회 4573
익명1
2023/06/02 19:41
답글
여기 고기 거의 대패수준이던데ㅜㅜ 칭찬자자해서 갔다가 실망한 기억이..
익명1
2023/06/02 19:41
답글
고기양도 너무 적고..
글쓴이
2023/06/02 19:42
답글
저는 불맛 입혀져서 나름 괜찮더라구요!
익명2
2023/06/02 19:45
답글
학교주변에 생선구이하는데가 없어서 가끔 생선먹고싶을때 감(생선굿)
근데 님 말대로 반찬이 단맛이 좀 강한편 간장제육도 내 기준 넘 달앗으
근데 님 말대로 반찬이 단맛이 좀 강한편 간장제육도 내 기준 넘 달앗으
글쓴이
2023/06/02 19:51
답글
맞아여 전체적으로 쫌 단 편,,,
익명3
2023/06/02 19:51
답글
포동포동한 고등어 짱! 뜨거운 김치찌개 짱! 남매 너무 좋아! \>_
글쓴이
2023/06/02 22:22
답글
남매 짱!! 순두부 찌개도 짱!!!
글쓴이
2023/06/02 21:22
답글
제 추천메뉴는 고등어와 오징어 볶음입니다~!
익명4
2023/06/02 21:41
답글
여기 순두부가 맛나여
익명5
2023/06/02 21:54
답글
여기 걍 무난함
익명6
2023/06/02 22:22
답글
더이상 소문나지 않았으면 하는 학교 주변에서 유일한 맛있는 밥집..
익명7
2023/06/02 22:22
답글
으앙 안대..ㅠㅠㅠ 줄이 더 길어지겠군ㅜㅜ
그래도 사장님 행복하면 나는 조아..ㅠㅠ
그래도 사장님 행복하면 나는 조아..ㅠㅠ
익명8
2023/06/02 22:52
답글
여기 고등어 너무 짜..ㅠ
글쓴이
2023/06/02 22:55
답글
하지만,,그래서 밥도둑!
익명9
2023/06/02 23:11
답글
헉 맛있겠다...
익명10
2023/06/02 23:21
답글
고등어 구이 먹으로 가야겠다
구운 생선 구경한지 3년 6개월 된듯
구운 생선 구경한지 3년 6개월 된듯
글쓴이
2023/06/02 23:33
답글
고등어 구이 강추입니다!! 1000원 추가해서 순두부찌개도 드셔보세요
익명11
2023/06/02 23:40
답글
고등어 진짜 완전 오동통하고 양 엄청 많고..!!
무엇보다 1000원에 찌개 맛볼 수 있다는게 장점인듯 ㅎㅎ
무엇보다 1000원에 찌개 맛볼 수 있다는게 장점인듯 ㅎㅎ
익명12
2023/06/02 23:48
답글
현대화된 백반집의 정석이라고 생각함
익명13
2023/06/02 23:51
답글
저도 순두부찌개 항상 추가하는데!! 근데 순찌 8000원 정식 메뉴로도 드셔보신 분 있나요?? 미니찌개보다 얼마나 더 알찬지 궁금하네유
익명14
2023/06/02 23:55
답글
와 진짜 맛나겠다 가볼게요!
익명15
2023/06/03 00:28
답글
제육, 간장 제육이 너무 달았던 기억이...ㅜ
글쓴이
2023/06/03 00:29
답글
다음번엔 고등어구이나 오징어 볶음 드셔보세요~! 강추!!
익명16
2023/06/03 00:37
답글
전체적으로 간이 세긴 하지만 만원에 메인반찬, 찌개까지 먹을 수 있는게 대박장점ㅠㅜㅜ 밑반찬 구성도 조금씩 바뀌어서 좋더라구요
익명17
2023/06/03 00:54
답글
평소 짠거 잘먹는데 찌개가 너무 짰던 것 같음.. 맛이나 가성비가 좋지도 않았고ㅜ 그래도 생선 땡기면 다시 한 번 가봐야겠다..
익명21
2023/06/03 09:35
답글
생선도 짜더라구용 ,,..
익명18
2023/06/03 01:02
답글
솔직히 서강촌뜨기가 압승
익명19
2023/06/03 04:04
답글
태광 비교우위
익명22
2023/06/03 11:25
답글
내 졸업직전 최애맛집.. 지금 집근처에 있었음 맨날갔다..
익명23
2023/06/03 12:14
답글
오늘 가 봐야지
익명24
2023/06/03 14:38
답글
여기 별로임 ㅠ 생선은 부드럽진 않고, 천원 찌개는 조미료 다 때려넣은 맛,,? 만천원 조금 아까움
익명25
2023/06/22 10:37
답글
다미님 안녕하세요 이벤트 주최자 맛게살입니다.
이번 맛집 이벤트 2등에 당첨되셔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경품 배송을 위해서는 집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yb8ERCe
여기 1대1 톡방 들어오셔서 본인이 쓴 글 댓글 캡처해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릴게요! (분홍색 글씨 보이도록)
이번 맛집 이벤트 2등에 당첨되셔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경품 배송을 위해서는 집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yb8ERCe
여기 1대1 톡방 들어오셔서 본인이 쓴 글 댓글 캡처해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릴게요! (분홍색 글씨 보이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