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안녕하세요.










황치즈를 사랑하는 1인입니다.
서강의 황치즈러버분들
CU황치즈생크림빵이 단종되어 요새 꽤나 울적하실 텐데요..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황치즈 맛집 하나 풀겠읍니다.


<어글리베이커리>
망원역, 망원시장쪽에 위치하였으며
수-일, 12시~21시 영업합니다.
웨이팅은 꽤 있습니다
그치만..! 줄 설 가치가 충분한 곳입니다.
이곳에선 어마어마한 것을 팔고 있는데요..
바로..
뽀또맘모스입니다.

보이시나요 산처럼 쌓여있는 뽀또 맘모스가..
가격은 지금 200원 올라서 하나에 7천원입니다.


아아..
아름다워요..
게다가 미치게 맛있습니다……
빵피 안에도 황치즈 크림이 들어있고요
중간의 황치즈 크림 사이사이엔 뽀또가 들어가있어요
보드라운 황치즈크림을 느끼다가 바삭 하고 뽀또가 씹히면… 바로 그냥.. 천국 도착인 거에요…후후후..
소보루빵의 고소함과 황치즈의 짠맛!
고짠고짠의 행복함을 누려보고 싶으시다면
어글리베이커리 함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
+) 보너스입니다.
Q. 보들크림파라면?
A. 연남 벨라쿠키의 황치즈 쿠키
안쪽 크림이 정말 부드러워요 살살 녹습니다…
배민 배달팁도 무료였던 걸로 기억해요


Q. 꾸덕크림파라면?
A. 후문쪽 방그레의 황치즈쿠키
크림이 꾸덕하고 쫀득쫀득하답니당
그리고 여기는 황치즈갸또도 팔아요! 황치즈러버들에겐 파라다이스라 할 수 있죠-⭐️


Q. 쿠키는 질려부렸으.. 색다른 황치즈를 원해
A. 성수 서울앵무새의 황치즈퀸아망
서울앵무새 퀸아망은 사실 다 맛있어요..
황치즈퀸아망 역시 넘 맛있습니다 최고에요~~

다들 황치즈쿠키 먹으면서 열공하시길
그럼 이만
뿅!
댓글 18개
조회 2779
익명1
2023/06/09 21:14
답글
어글리 황치즈가 원탑 ㅇㅈ
글쓴이
2023/06/09 21:14
답글
맛잘알 ㅎㅇ
익명2
2023/06/09 22:32
답글
맛있어보이네요
글쓴이
2023/06/10 09:27
답글
정말 맛있답니다 꼭 드셔보시길
익명3
2023/06/09 22:36
답글
황치즈 러버 여기 모여라
글쓴이
2023/06/10 09:26
답글
뽀또맘모스가 우리를 기다리신다~~⭐️
익명4
2023/06/09 22:39
답글
사진을 맛있어보이게 잘찍네..
글쓴이
2023/06/09 22:40
답글
감사합니당..(하트)
익명6
2023/06/10 02:27
답글
황치즈는 얼먹하면 너무 맛있오요,,
글쓴이
2023/06/10 09:25
답글
맛석박사 등장!
익명7
2023/06/10 09:29
답글
택배하는 요미조미랑
꼬소소도 맛있어요 황치즈 ㅎㅎ
꼬소소도 맛있어요 황치즈 ㅎㅎ
글쓴이
2023/06/10 10:19
답글
와 요미조미 미쳤는데요? 와…… 진짜.. 감사합니다… 이 세상엔 미친 맛집들이 참 많네요
익명8
2023/06/10 10:06
답글
ㅋㅋㅋㅋ글쓴이 황치즈 무쟈게 좋아하는 거 핵귀엽ㅋㅋㅋ
글쓴이
2023/06/10 10:20
답글
황치즈는 사랑이니까요..ㅋㅎㅎ
익명9
2023/06/10 18:35
답글
이 분야 모든 분들이 그렇겠지만, 어글리 사장님 정말 열정 넘치시고 실력 있으신 분이에요. 많은 손님들이 어글리하면 크림빵과 맘모스를 먼저 떠올리시지만, 사실 여기는 페이스트리류가 진또입니다. -현직 제빵사-
글쓴이
2023/06/13 16:10
답글
담엔 페이스트리류도 꼭…!
근데 현직 제빵사시라고요???????! 와 멋있으세요 존경합니다
근데 현직 제빵사시라고요???????! 와 멋있으세요 존경합니다
익명10
2023/06/10 19:47
답글
많이욕먹지만 돌체테리아의 진짜 짠 황치즈를 좋아하는데 근처에 없을까 ..
익명11
2023/06/22 10:38
답글
다미님 안녕하세요 이벤트 주최자 맛게살입니다.
이번 맛집 이벤트 3등에 당첨되셔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경품 배송을 위해서는 집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yb8ERCe
여기 1대1 톡방 들어오셔서 본인이 쓴 글 댓글 캡처해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릴게요! (분홍색 글씨 보이도록)
이번 맛집 이벤트 3등에 당첨되셔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경품 배송을 위해서는 집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yb8ERCe
여기 1대1 톡방 들어오셔서 본인이 쓴 글 댓글 캡처해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릴게요! (분홍색 글씨 보이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