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소 1기로서 요즘 융소에 대해 한마디 밝히고 싶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1564
|
None
2017/03/21 12:05
2017/03/21 12:05

참고로 이 글은 내가 이번 학기 융소를 들으면서 느낀 생각들을 정리한 글이야분란을 일으킬 생각은 전혀 없고그냥 언젠가 한 번 공개된 곳에 글 한 번 남겨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마침 융소 과제 하던 중에 심심해서 이번 학기 융소를 하면서 느낀 감정들을 글을 통해 한 번 남겨볼게안녕 나는 융소 1기야경영학과 학생이고 원래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php, javascript, mysql 활용해서 웹사이트 만들어본 경험이 많이 있었어즉, 문과학생이지만 원래부터 프로그래밍과 IT쪽에 관심이 많았던 학생이었지그런데 내가 마침 대학...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0
1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