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생인데 어제 남문에서 레오보고

by 익명
|
익게2
|
조회 3319
|
None
2018/04/22 22:33
2018/04/22 22:33

이번에는 시험붙을수 있을까 물어봤는데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이라는 말만 남기고 어디론가 사라지더라좋은뜻이겠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60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