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게시판을 살리자 2편: 버거스트리트

by 익명
|
맛집
|
조회 1666
|
None
2019/03/13 00:27
2019/03/13 00:27
필자가 제일 좋아하는 스트릿버거+감튀세트

스트리버거보다 조금 더 싼 치킨버거를 찍으려 했는데 초점이 감튀에 맞춰졌다

버거스트리트

버거스트리트는 이미 많은 새내기들이 가봤을 곳이다. 개골목이라고 하는 곳에 첫번째 골목에 있는 곳이다. 맞은 편에는 거북이의 주방이나 산까치가 있다.

딱 보면 알겠지만 이곳은 질 좋은 수제버거를 만드는 곳이다. 맛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포만감을 준다. 스트릿버거정도만 먹어도 배가 꽉 차는데 보통 아쉬워서 감튀세트를 시킨다. 감튀에 저 치즈 소스가 적당히 짭잘한 게 압권이다. 물론 감튀에 음료까지 더한 세트가 있는데 가격이 상승한다. 이곳은 학생증을 보여주면 10프로 할인을 해준다. 주문할 때 가끔 학생증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대부분은 안 보여줘도 주 고객층이 학생들이다보니 그냥 10프로를 깎아준다.

필자가 생각한 이곳의 최대 단점은 대기시간이다. 주방과 카운터가 딱히 분리 되어있지 않은 구조다 보니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주로 12시나 1시 정각)에는 음식이 늦게 나오는 편이다. 최장 25분 정도 기다려 본 적이 있다.

그래도 버거 자체로는 정말 맛있는 곳이다. 소고기 패티를 쓰는 더 비싼 메뉴들이 있는데 갈릭버거 같은 메뉴들은 맛은 있다지만 가격이 높은 편이기에 이곳의 장점인 가성비는 많이 떨어진다. 그리고 사실 버거 하나에 만원 가까이 되면 뭔가 돈 아깝다.

Good
1. 개골목에 있어서 높은 접근성
2. 버거랑 감튀가 맛있다. 정말
3. 가성비가 뛰어난 메뉴. 10프로 할인.

Bad
1. 피크타임에 너무 오래 기다린다.
2. 한입에 먹기에 매우 불편하다.
3. 가성비 때문인지 매번 먹던 메뉴만 먹게된다.
28
0
댓글 9개
|
조회 1666

익명1
2019/03/13 00:4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마이쪙>_<

글쓴이
2019/03/13 00:4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2
2019/03/24 20:26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19/03/24 20:4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버거스트리트가 맛있어! ㅎㅎ

익명3
2019/03/26 15:3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피바다주 아직 있나요...?

글쓴이
2019/03/26 16:2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제가 술을 잘 안마셔서;;

익명4
2019/05/31 19: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거 사실상 전부 해체해서 따로 먹게되더라ㅋ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존맛><

글쓴이
2019/05/31 20: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앜ㅋㅋㅋㅋ 인정!!

익명5
2020/06/01 23:1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조문 왔습니다. 버거스트리트 문닫힌 모습만 봐서 그 진가를 맛보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가다니ㅠㅠ

글쓴이
2020/06/01 23:2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 진짜 군대에서 폰 받고 서담 봤는데 버거스트리트가 영업중지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통곡할 뻔했습니다 ㅠㅠ 이건 진짜 말이 안 됩니다ㅠ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