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들은 피보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쓰는 후기 (연대, 고대 학점교류)

by 익명
|
익게2
|
조회 6345
|
None
2019/07/02 01:21
2019/07/02 01:21

다미들 안녕!우선 이 글을 보는 지인 다미들은 내가 들은 과목으로 유추해서 내가 누군지 알겠지만 제발 익게에서 아는 척하지 말아줘센스 있긔 없긔?지난 번에 후기를 남기겠다고 약속했었는데 늦게나마 올리는 점 미안해!나도 학점교류를 할 때 꿀도 빨았지만, 정보를 얻는데 어려운 점도 많았고 이번 학기는 피를 봤기 때문에 꼭 후기를 올리고 싶었어!교내 학점교류에 대한 개괄적인 이야기를 하자면,전공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건 학부생활 중 최대 6학점(한 학기 동안 6학점 아님!!!)미리 전공 학과장님께 승인을 받아야 전공 학점으로 인정받...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7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