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댓글 27개
조회 1729
글쓴이
2019/09/16 00:04
답글
85편에는 템플릿을 바꿀 예정이랍니다
익명1
2019/09/16 00:21
답글
위치가..
글쓴이
2019/09/16 00:33
답글
웨이팅이 적은 데는 다 이유가 있죠
익명1
2019/09/16 00:38
답글
전철타고 가기는 힘들어 보이네요
익명2
2019/09/16 00:53
답글
학교에서 5714 604 6712타구 서교동에서 내리면 금방이에여
글쓴이
2019/09/16 01:31
답글
내려서 조금 걸으면 나오긴 해요
익명2
2019/09/16 00:54
답글
특로스 16000원 ㅎㅎ 존맛탱
익명2
2019/09/16 00:56
답글
전 갠적으로 소금찍어먹거나 와사비랑 먹는게 조앗어용
글쓴이
2019/09/16 01:32
답글
소금도 일반 소금은 아니었던 기억이...
익명2
2019/09/16 01:33
답글
히말라야핑크쏠트 또먹고싶다 ㅜㅜ
익명3
2019/09/16 01:25
답글
ㅗㅣㅡㅣㅏ
글쓴이
2019/09/16 01:32
답글
정답!
익명5
2019/09/16 09:26
답글
볼노스피자 아니었어..?
글쓴이
2019/09/16 09:39
답글
엇? 익3이가 말한 곳 맞아!
볼노스는 또 다른 곳인 가봐
볼노스는 또 다른 곳인 가봐
익명6
2019/09/16 09:50
답글
보니스피자 반반 존맛탱
글쓴이
2019/09/16 09:55
답글
익명7
2019/09/16 09:56
답글
여기 나만 알고 싶었는데... 사람들 많이 찾아가면 고기가 덜 익었네 뭐네 컴플레인 많아져서... ㅠㅠㅠㅠ
글쓴이
2019/09/16 10:03
답글
아앗....미...미안
글쓴이
2019/09/16 10:03
답글
ㅠㅠㅠㅠ
익명8
2019/09/16 12:41
답글
돈값을 한다면야 안 먹을 이유는 없제잉
글쓴이
2019/09/16 13:16
답글
제 기준에서는 돈값해요
익명9
2019/09/16 23:05
답글
도쿄 나리쿠라에서 인생돈카츠먹고 온뒤로 맛있는 돈카츠 찾아댕기는 중인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9/09/16 23:16
답글
감사해요!!
익명10
2019/09/17 20:28
답글
넘맛있겠당 ㅠㅠㅠ -365일 다요트중인데 365일 맛집게 보는 다미
글쓴이
2019/09/17 21:26
답글
히힛! 앞으로도 많이 봐줘!
익명11
2019/10/07 16:33
답글
여기 넘 맛남.
글쓴이
2019/10/07 16:41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