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맛집!]신촌 엠브로 돈가쓰

by 익명
|
맛집
|
조회 1643
|
None
2019/12/31 14:56
2019/12/31 14:56
안녕~  뭔가 나만의 맛집이라고 하기엔 유명한 식당이지??

나는 오늘 점심에 신촌 엠브로 돈가스에 다녀왔어! 원래 사진을 많이 찍어서 올리려구 했는데 배터리가 없어서 음식사진밖에 못찍었네ㅜㅜ

엠브로 돈가스의 메뉴 크게 두가지로 나눌수 있는데 
돈가스와 돼지 불백이야.
돈가스는 하나만 시켜도(왕돈까스말구!) 두명이서 먹기에 모자라지않아. (김밥천국 돈가스 2배정도 인듯!?)
그래서 보통 엠브로 돈까스하나와 고추장 불백 or 간장 불백 하나를 시켜서 먹더라구.
나같은 경우에도  누나랑가서 그렇게 시켜먹었는데 남기고 왔을정도의 양이야
엠브로돈까스 + 눈꽃치즈:7000원
고추장 불백 : 8000원

원래 왕돈까스를 시키려다가 양이많을 것 같아서 눈꽃치즈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좋은 선택이였어.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눈꽃치즈가 거의 돈까스 크기만큼이나 쌓여서 2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고, 식감도 체다치즈처럼 입에 달라 붙지는 않고 모짜렐라 치즈처럼 질겅거리지 않고 돈까스와 하나인것 처럼 되게 잘어울리더리구.
 돈까스의 경우에는 70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 밥, 스프 리필가능을 생각해보면 되게 만족스러운 맛(간도  적절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별로 씹지않아도 잘넘어가더라구) 구성이였어.
 돼지불백의 경우에는 학교 주변에 파는 불백집들과 별로 다르지 않아서 8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해보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닌거 같아..  그런데 돈까스 양이 무진장 많아서, 단일 메뉴로만 2개 시키기에는 물리는 감이 있더라구. 그래서 만약 2명이서 간다면 돈까스1  + 불백1이 좋은 선택이야, 혼자서라면 돈까스만!!

생각나는대로 적다보니 너무 주절주절쓴거같네.. ㅎㅎ
어쨌든  한끼 해결하기에 나쁘지않은 식당이야.

요약
1.돈까스 존맛. 치즈추가 추천.
2.돼지불백 soso
3.둘이서 가면 돈까스1+ 불백1 으로 먹는거 추천

*참고: 웨이팅은 내가 갔을때 한 10분~20분정도면 입장가능했어.

끝으로,  이제 군대로 사라지지만 꾸준히 맛집들 소개해준 맛게살 다미에게 덕분에 친구들 놀러왔을때 자신있게 데려갈수 있는 맛집들을 알수있어서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싶어!
29
0
댓글 9개
|
조회 1643

익명1
2019/12/31 15:0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혼밥 가능?

글쓴이
2019/12/31 17:3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창가쪽에 혼밥하시는분들 위해 테이블이 따로 있어서 가능할것 같아!

익명1
2019/12/31 17: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고마워~

익명2
2019/12/31 17: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거 그 일산인가에 있던거랑 쌤쌤?? 너무멀어서 못갔었는데

글쓴이
2019/12/31 18: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일산에 있는거는 잘모르겠는데 같은식당은 맞아!!

익명3
2019/12/31 18: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미 ㅠ 고마워요 ㅠㅠ
군대 전역하고도 계속 리뷰 이어갈께요
-게살

익명3
2019/12/31 18:4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 그리고 댓글에 맛집게 파이팅!만 올려주세요!

글쓴이
2019/12/31 18: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집게 파이팅!!!!!

익명3
2020/01/29 11:3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http://www.ssodam.com/content/829092?prev=1&prev_content=/board/53

이벤트 결과 발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