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졸업생의 컴공과 교수님들 후기

by 익명
|
익게2
|
조회 5006
|
None
2020/03/21 12:03
2020/03/21 12:03

심심해서 내가 수업 들었던 교수님들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해.컴공 본전공생들이야 별 도움이 안되겠지만 복전 많이들 하니까 ㅎㅎ 도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솔직하게 씁니당.순서는 홈페이지에 나온 순서대로! 수업 안들어본 교수님은 그냥 넘길게☆☆☆☆: 피할 수 있으면 피해라★☆☆☆: 장점보다 단점이 많음★★☆☆: 그냥 적당히 무난★★★☆: 괜찮지만 열심히 안하면 피 볼 수도 있다★★★★: 좋음김세준 ★★☆☆영어를 엄청 잘하시는데 그냥 말 주변이 없는듯학점을 엄청 박하게 준다는 느낌은 없음수업 안들어도 강의자료 꼼꼼하게 보고 ...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24
6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