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독일에서 투표지부족으로 재선거한적있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242
|
None
2026/06/03 21:54
2026/06/03 21:54

민주당 지지자 이지만 이건 좀 아닌것같다 투명성을 위해 재선거 해야함 이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6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