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대기업 최종면접 보고 왔는데,중간부터 대놓고 “우리 너 안 뽑을거야“하는 신호를 주고무슨 말을 해도 비꼬고, 자기들끼리 떠들면서 비웃고인격 모독 수준으로 압박당하고 왔습니다그 유명한 대기업 면접에서 이런 일이 생길 줄도 몰랐고압박이 처음이라 제가 제대로 대처를 못 한것도 있어서복기하면서 계속 제 탓하게 되네요....결과는 아직 안 나왔는데 당연히 불합일 것 같고(벙쪄서 어쩔 줄 모르고 어버버 하다가 나옴)준비를 철저하게 했고 스펙도 해당 직무 준비하는 타 지원자에 비해서 좋은 편인데처음부터 까고싶은데 깔게 없다는 식으로 시작해서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