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담 - 서강대 커뮤니티
서강대생의 캠퍼스 라이프, 서담에서 시작하세요. 학교 소식부터 강의평가, 취업정보, 익명게시판까지 서강인의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 제목 |
|---|
| 킹우의 수 업데이트(Day 2/3) [17] |
| 지금 삼닉은 걍 정부가 이래라 저래라 하면 안 됨 [21] |
| 진짜 이 나라는 망하기 직전이었는데 [22] |
| 우리집은 화목하지가 않은데 엄마는 그런 딸을 원함 [17] |
| 2026년 상반기 비상경 문과 취업 후기 (광고, 마케팅) [10] |
| 확률이 뭐가 줄어드냐 오히려 올라갔지ㅋㅋㅋㅋ [29] |
| 주식판 진짜 괴상해지긴 했음 [30] |
| 2차시험 잘치세요 ! [9] |
| 제목 |
|---|
| 전직장 동료에게 복수하고 싶다 [1] |
| 근데 만약 유승준이 미국 대통령 된다면 [4] |
| 스포츠 관심 없어서 그러는데 순수하게 월드컵 궁금한거 [3] |
| 축구 ㄹㅇ 10~20년 후에는 |
| 나 8월중후반에 유럽여행 예약해놨는데 [2] |
| 비 내리는 호남선~ [3] |
| 정년퇴직해도 일 해야함 [1] |
| 중국 관광은 대체 누가 가는거임 ㅋㅋㅋ [11] |
| 제목 |
|---|
| 25감사보다 어렵게나왔어요? [4] |
| 감사 ㄹㅇ [2] |
| 이제 동차생도 감사 챙겨요 기준서 안 외워도 됨 [2] |
| 감사 ㅎㅎ 이걸로 인원 조절하나봐요 [5] |
| 아니 저만 어려웠던 거 아니죠 [4] |
| 걍 오늘과목 다 개망함 [4] |
| 변리사 강의 공유 |
| 잼관 난이도 어떠셨나요 ㅠ [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