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담 - 서강대 커뮤니티
서강대생의 캠퍼스 라이프, 서담에서 시작하세요. 학교 소식부터 강의평가, 취업정보, 익명게시판까지 서강인의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 제목 |
|---|
| "그냥" 이거 진짜 멋있다 [17] |
| 국민연금 매도 [3] |
| 선관위, 투표지 1900매 증거신청 직후 폐기 [26] |
| 선관위 증거인멸 검거 [12] |
| [안진회계법인] 채용설명회 및 채용상담회 일정 안내 [6] |
| 근데 정치를 떠나서 엄연히 휴전국가에서 [59] |
| 진지하게 한국전쟁 날거같음 [95] |
| 21학번 중고신입의 보험사 상품/계리 취업 수기 (삼성생명, 라이나생명) [22] |
| 제목 |
|---|
| 우리형 해트트릭 가겠네 [1] |
| 우리형 1골 1양보 |
| 포르투갈에 날두대신 메시들어가면 |
| 재무팀은 [3] |
| 6/25 동연 대표자회의에서 서강연극회 제명 안건 논의 |
| 서강대 서경대 [1] |
| [도서관] J관 열람실 의자 교체 [1] |
| 인류의 황제 영상보고 자야지 [1] |
| 제목 |
|---|
| 입사후 보통 며칠까지 비캐로 입나요? |
| 전자공 진로 |
| 인턴면접결과가 안나왔는데 [1] |
| Cfa 많이들 따시나요 [2] |
| 영업쪽이나 은행 지원 대비해서 [1] |
| 증권사 product manager 하는일 [1] |
| 이런 회계 / 재무 자격증들은 필요없나요? [8] |
| 무스펙 금공 4분기 인턴 [1] |
| 제목 |
|---|
| 세법 연습서 회독 |
| 회계 gs [2] |
| 현금흐름표 개정 |
| [안진회계법인] 채용설명회 및 채용상담회 일정 안내 [6] |
| 27초시생 [13] |
| 세무사 진입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 2차 감사 줄 수 [7] |
| 일부 로스쿨생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