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담 - 서강대 커뮤니티
서강대생의 캠퍼스 라이프, 서담에서 시작하세요. 학교 소식부터 강의평가, 취업정보, 익명게시판까지 서강인의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 제목 |
|---|
| 킹우의 수 벌써 2개 날라감 [13] |
| 남아공전 패작이 확실한 이유.jpg [9] |
| 임원을 울렸는데 무슨 시그널일까요;? [33] |
| 호국보훈의 달에 제대로 보은한 홍명보 [1] |
| 홍명보 그는 다 생각이 있었노 ㄷㄷㄷㄷ [22] |
|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94% [11] |
| 한국은 진게 아니다 [3] |
| 에베레스트에서 역대급 보험사기 터짐 ㄷㄷ [6] |
| 제목 |
|---|
| 2차시험 잘치세요 ! [3] |
| 연애하시는 분들 일주일에 몇 번 만나시나요? [4] |
| 2차 미응시 과목 질문 [2] |
| 선배님들 기타세법 어디까지 챙겨야 하나요ㅠㅠ [5] |
| 1차때 시험지 자르셨던 분들 [1] |
| 초시생 잼관연 강사 추천 [1] |
| CPA 스펙 궁금증 [5] |
| 잼관연 수강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