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일단 본인은 경영-융소 복전생임졸업하고 취준 중이다상반기 경영지원, SW 둘 다 취준해본 입장으로 현상황이 양쪽 다 이해가 돼서 참 안타깝다1) 문과생들의 진짜 개발을 해야 하나...- 컴공입장 : 컴공러가 들으면 기분 상할 수 있다. 말하는 사람은 아니었겠지만 이 말만 보면 '내 전공이 쉬워보이나?'라는 생각이 자연스레 들 거다 그러니 컴공러들이 기분 상해하는 것도 이해는 해줘.- 문과입장 : 이과가 쉽다는 게 아니라 그 어려운 걸 감내하고라도 전향해야 되나라는 고민 새내기 때 다 컴사를 해봤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