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으로 먹고살고 싶은 다미들 제발 이 강의를 들어줘

by 익명
|
익게2
|
조회 4563
|
None
2020/09/22 22:52
2020/09/22 22:52

The Missing Semester of your CS EducationMIT 박사과정생들이 수업 조교 들어가서 학생들 상대하다가 비싼 등록금 내고 이것도 모르는게 안타까워서 개설한 과목셸 (주로 bash) 잘 다루는 법에 대해서 상당히 많은 시간을 들여서 얘기를 하고 vim과 디버깅에 대한 강의도 하나씩 있는데 이것들은 특히 도움이 많이 될 거야영문 사이트: https://missing.csail.mit.edu/한국어 사이트: https://missing-semester-kr.github.io/ (안 읽어봐서 번역 퀄리...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3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