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자대 추천 좀..

by 익명
|
익게2
|
조회 739
|
None
2021/05/15 00:05
2021/05/15 00:05

bat 희망하는데 사천(3비), 김해(5비) 어때? 저번에 운관 관련해서 물어본 다미인데 답글 편하게 달아줬으면 좋겠어서 익게2로 넘어왔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