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강으로 고통받는 물 리 과 후배님께

by 익명
|
익게2
|
조회 765
|
None
2022/03/03 23:49
2022/03/03 23:49

http://www.ssodam.com/content/1370142?prev=3&prev_content=/board/5Q:2학년 전공강의가 영강인데다 내용도 따라가기가 어려워서 따로 공부를 하려고하는데,선배님들은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궁금합니다.찾아보니 mit오픈코스도 있던데 여기서 필요한 부분만 선별해서 들으면 되는걸까요?경험 이야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한 공부법이 옳다고는 생각 안하고, 그냥 경험담입니다.반박시 님 방법이 맞음.우선 영강이 어려운데 mit 오픈 코스를 듣는건 개인적으로 비추... 합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