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망원] 소금집델리

by 익명
|
맛집
|
조회 1631
|
None
2022/04/04 20:32
2022/04/04 20:32
군머 후임이 휴가 나와서 한번 보자고 해서 갔읍니다.
덤으로 저랑 같은 나이였던 선임도 같이 봤읍니다.
메뉴는 군인이 정하자고 해서 후임이 인스타에서 유명한 곳이라 꼭 가고 싶다고 해서 가게되었습니다.

비생산적 대화를 나누느라 외관을 못 찍었는데, 망원 소금집 델리는 건물 2층에 있고 정말 작습니다. 웨이팅을 1시간이나 하게 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제 기준에서 1시간 이상 웨이팅? 그러면 무조건 맛있어야 합니다.

예전에 이벤트 열었을 때 한 분이 리뷰해줬던 곳이네요. 다행히 코로나에도 살아남았읍니다.




들어가면 만화에서 나올법한 고기들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습니다.
가게가 이런 독특한 감성입니다.





정확히 무엇을 파는 곳이라고 설명하기 애매합니다. 그래서 구글링을 해보니 '수제 가공육'으로 만든 메뉴를 파는 곳이라고 합니다. 맞습니다. 전반적으로 메뉴들이 가격대가 꽤 있는 편입니다. 3인 이상은 가야 본전을 뽑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만약에 두 명이서 가면 경우에 따라서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이후에 설명하겠지만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요.



이렇게 시키니까 3명이서 먹기에는 좀 많을 수도 있다고 했지만 어림도 없었읍니다. 적당히 먹는 남자 3명이면 저 정도가 딱 맞습니다.



일단 이거, 아란치니. 세 명 전부 이건 별로라고 했습니다.



세 명이다보니까 어쩔 수 없이 잘랐는데, 예상과 달리 너무 잘 부스러졌습니다.
이건 다시 가도 안 살 거 같습니다.



소세지는 맛있습니다. 둘 중 하나는 매운 맛인데 무난합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고, 소세지가 뭐 특별히 더 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슥삭



정통...뭐드라...암튼 샌드위치 메뉴 맨 위에 있는 기본 메뉴입니다.


제일 기본 메뉴인데, 이것도 뭔가...예...애매했습니다. 샌드위치를 서로 섞어서 한 쪽씩 먹어봤는데 제일 기본맛이 들어간 재료가 고기+빵으로 굉장히 적어서 별로였습니다. 고기가 기름기가 있는 것도 아니라 텁텁한 편입니다. 상추 한 장이라도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본 메뉴에 치즈가 추가된 거였나 그렇습니다. 제일 기본메뉴보다는 낫습니다.
아, 그리고 같이 나오는 감튀는 진짜 맛있습니다. 메인 메뉴보다 감튀가 더 기억에 나네요.



저희 입맛에는 핫 샌드위치들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따뜻해서 넘길 때 텁텁한 느낌도 거의 없었습니다. 혹시 가시게 된다면 3천원 더 비싸긴 하지만 핫 메뉴들 추천드릴게요.



세 명 모두 먹고 일어나서 빙수를 먹으러 가던 중에 소금집 델리의 후기를 공유했습니다.
비슷한 의견이었습니다. "맛있긴 한데, 1시간 기다리고 먹을 건 아닌 거 같다."
안에 인테리어가 이쁘고 음식도 플레이팅을 잘 해주다 보니까 다들 사진도 많이 찍고, 데이트 오신 분들도 많습니다.
근데 안에 자리가 적으니 웨이팅이 길어지게 되고, 앞에 의자도 없어서 대기하기가 좀 힘듭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전반적으로 비쌀 수록 돈값을 더 하는 곳인 거 같습니다.
근데 웨이팅이 문제입니다. 예약도 안 돼서 기다려야 되는데, 자리가 적다보니까 애매하게 자리가 안 나면 골치가 아픕니다.
포장도 가능하니 그것도 고려해봅시다.

그래도 혹시 가시게 된다면 핫 메뉴들 위주로 시켜보세요. 그건 진짜 맛있습니다.



한 줄 평

너무 긴 웨이팅이 문제다. 메뉴 복불복이 있는 편.




20
0
댓글 13개
|
조회 1631

익명1
2022/04/04 20:56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2/04/04 20:5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좋은 의견!

익명2
2022/04/04 21:4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22 나랑 동생도 잠봉뵈르 젤 맛있게 먹음!

익명4
2022/04/04 22: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22 잠봉뵈르 맛잇덩

글쓴이
2022/04/04 22: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후임이 잠봉뵈르가 제일 맛있다던 소문이 있다던데 틀린 말은 아니었구나

익명3
2022/04/04 21:5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지나치게 과대평가 되어있는집..

글쓴이
2022/04/04 22:5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웨이팅이 30분만 되었어도 좋았을 거 같은데 아쉬워

익명5
2022/04/05 02:1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안국지점가면 덜기다림

글쓴이
2022/04/05 19:1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찾아보니까 안국이랑 망원 두 곳에 있구나!

익명6
2022/04/05 02: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직 버블 안꺼졌구나... 이 정도 살아남았으면 버블은 아닝가..

글쓴이
2022/04/05 19: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근데 진짜 코로나에도 살아남았다는 건 내실이 있는 거라고 생각해

익명7
2022/04/05 04:55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2/04/05 19: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공식 사이트보니까 진짜 햄도 따로 파네 ㅋㅋ

익명8
2022/04/05 08: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루벤 샌드위치 ♡♡

익명9
2022/04/05 09:2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웨이팅하지말고 잠봉뵈르 포장해서 한강가서 먹는게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