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경의선숲길] 도쿄샌드위치

by 익명
|
맛집
|
조회 5048
|
None
2022/04/21 11:58
2022/04/21 11:58
어쩌다보니 예전에 리뷰했던 곳들을 재리뷰하고 있읍니다.

댓글에서 말씀해주셨다시피 한 졸업생 분이 도샌 에그샌드위치 리뷰를 올리셨고, 저도 그거 보고 가봤어요.
그러고 저도 리뷰를 올렸는데 글을 올려서 처음으로 인기글까지 갔던 게 아마 그 도샌 리뷰일 겁니다.

그게 18~19년인 걸 생각하니 감회가 새롭네요. 이렇게 나이를 먹나봐요.

자취할 때 도샌 앞에서 자취를 했읍니다. 예전에는 대흥역 출구에서 쭉 내려가면 세무서 거리가 있는데 거기 도로에 있었죠.
사장님 피셜 남문으로 옮기시고 19년도에는 매출이 정말 말도 안 되게 높아서 이대로 정문으로 까지 가나 싶었는데, 코로나 터지면서 정말 말도 안 되게 힘드셨다고 하시네요.
요즘은 거의 그때 매출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올라온 거 같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서 다시 소개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가는 밥집이라 망하면 안 돼요...)



뭐가 되게 많은데, 샌드위치는 딱 세 개고, 음료는 아메리카노랑 바나나주스 위주로 파십니다. 다른 것도 파시기는 할 텐데 저도 사먹어 본 적이 없어서...예전에는 생마쥬스도 먹어봤는데 담백하니 괜찮았던 기억은 나네요. 포테이토 샐러드도 지금 계속 파실 지 모르겠네요. 어느 것을 시키든 다 평균 이상의 맛을 보여주지만, 도샌에서 제일 돈값을 하는 것은 당연히 샌드위치들입니다. 샌드위치만 시키셔도 충분합니다.



포크 마리네가 제일 맛있습니다.

제 지인들로 표본 조사를 해봐도 포크가 좋다는 사람이 대략 50%, 에그 샌드위치가 최고라는 사람이 대략 30%, 둘 다 맛있다는 사람이 10%, 롤햄을 좋아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소수입니다. 롤햄은 야채가 신선해서 맛은 있는데, 야채의 비율이 너무 커서 한 입에 먹기가 애매합니다. 그 수제버거로 탑 쌓은 느낌입니다. 따로 야채 빼서 드시면 됩니다.

포크가 빵이 한 장 더 들어가고, 고기랑 반숙 계란이 있어서 구성이 제일 알찹니다. 6,500원 돈값은 진짜 충분히 합니다. 저 고기가 단순한 데리야끼 소스가 아니라 되게 달지 않은 간장 맛이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꼭 드세요.

덤으로 바나나주스도 특이한 바나나를 쓰셔서 달콤합니다. 멀리서 보면 품종이 마트에 가면 전시된 일반적인 거랑 다른 바나나 같아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인데 들어갈 거 다 들어갑니다.

오이 싫어하시면 주문할 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편의점 샌드위치 사면 앞에는 재료가 많이 있고 뒤로 가면 빵 속이 텅텅 비어있는 경우가 있잖아요? 도샌은 뒤까지 차있습니다.




배고프네요.


사장님이 이야기 자주 나누시는 거 좋아하십니다. 저는 자주 봬서 이야기 나누는 거 좋아하는데, 그런 게 부담스러우시다면 네이버에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방문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격주 월요일, 일요일은 휴무라고 공지가 있는데, 그냥 월요일 일요일에는 안 연 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저도 헛걸음 많이해서...

암튼, 혹시 도샌 모르셨다면 요즘 시험기간이기도 하니 점심에 한 번 꼭 방문해보세요! 진짜 추천합니다.


한 줄 평

여전히 학교 근처 한정 샌드위치 원탑. 예전 그대로다.





124
0
댓글 61개
|
조회 5048

익명1
2022/04/21 12: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혼밥하기 좋나요?

익명2
2022/04/21 12: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혼자가도 사장님이 계속 말거셔서 혼밥하긴 힘들지도??

글쓴이
2022/04/21 13:1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공간은 좋아요. 최근들어서는사장님이 바쁘셔서 말을 많이 안 거셔서 괜찮을 거 같긴 합니다

익명3
2022/04/21 13:0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씨파생들 많이가는지 사장님이 cpa 1차 컷트도 알고 계시더라

글쓴이
2022/04/21 13: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합격자들도 많이 아셔!

익명4
2022/04/21 13: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나는 학교 근처에서 준비하라고 조언도 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22/04/21 14:4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사실 나도 준비 중이라 비슷한 말씀해주셨어 ㅋㅋ
지금은 집이 그냥 서울로 이사왔고

익명5
2022/04/21 13:3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서담에서핫했던맛집 ㄹㅇ맛잇어 대면수업일때 샌드위치테이크아웃했어

글쓴이
2022/04/21 14: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테이크아웃해서 제이관 4층 로비에서 먹는 맛이 있었지
아니면 청광이나!

익명6
2022/04/21 13:3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학교 근처 사시는 이모라고 생각하면 대화하는 것도 나름 소소하게 재밌드라.

글쓴이
2022/04/21 14: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학교 근처 사사는 이모 ㄹㅇ 인정

글쓴이
2022/04/21 14: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졸업할 때까지는 계속 영업해셔야 하는데!

익명7
2022/04/21 14:4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사장님이 엄청 말 많이 거시는곳 ㅋㅋㅋㅋㅋㅋㅋ 가끔씩 가서 수다떨기 좋음

글쓴이
2022/04/21 14: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예전에 휴가 나올 때 가면 진짜 가게에 파리만 날렸는데 그래도 요즘은 사람들 있어서 좋더라 ㅋㅋㅋ 내일 가야겠다

글쓴이
2022/04/21 14:4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헉 또 인기글 갔네요?? 도샌 팬들이 많아서 좋읍니다

익명8
2022/04/21 14:4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번주에 가봐야지 ㅎㅎㅎ 고마워

글쓴이
2022/04/21 14: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굿굿!

익명9
2022/04/21 14:4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있겠다ㅠㅜㅜㅠ

글쓴이
2022/04/21 14: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매우) 맛있어!

익명10
2022/04/21 14: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도샌..?

글쓴이
2022/04/21 14: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11
2022/04/21 14:5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ㅋㅋㅋ난 우리과 교수님 어디 사시는지 여기 사장님한테 들었음

글쓴이
2022/04/21 14:5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13
2022/04/21 15: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12
2022/04/21 14:5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사장님이 헤비토커..

글쓴이
2022/04/21 16: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HEAVY

익명14
2022/04/21 15: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양 많아서 좋은 샌드위치!

글쓴이
2022/04/21 16: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 가격대에서는 경쟁자가 없다고 봐

익명15
2022/04/21 15:0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1분거린데 한 번도 안먹어봤네

글쓴이
2022/04/21 16: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늘 저녁어때

익명16
2022/04/21 15: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졸업생 도샌 오랜만에 가고싶읍니다....

글쓴이
2022/04/21 16:1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나중에 꼭 한 번 들르세요! 가시면 사장님이 높은 확률로 기억하세요

익명17
2022/04/21 15:15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2/04/21 16: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예전에 일본식 가라아게를 파는 것도 생각해보셨다는데 결국 계획으로 끝났다고 하더라고

익명26
2022/04/21 19:0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어느 걸 생각하는 지 모르겠는데 레시피 자체는 일본에서 배우셨다더라고

글쓴이
2022/04/21 19: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일본 한 번 꼭 가보고 싶네

익명18
2022/04/21 15: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샌드위치가 6천원??ㄷㄷ 왤케 비싸냐

익명20
2022/04/21 16: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양 완전 든든하고 재료도 엄청 잘 손질된 웰메이드라 먹어보면 가격 이해감

글쓴이
2022/04/21 16: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ㄹㅇ 꼭 먹어봐봐

익명21
2022/04/21 16:5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요즘 다 가격이 비싸서 크게 비싸단 생각은 안 들긴해. 편의점꺼도 4000원 정도 함

익명19
2022/04/21 15: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나 처음 방문하고 사장님하고 얘기하면서 신상정보 줄줄 다 말하고 옴ㅋㅋㅋㅋ 심지어 기억력도 좋으셔서 다 기억하셬ㅋ큐ㅠㅠㅠㅠㅠ

글쓴이
2022/04/21 16:1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내 전역일자를 말씀드린 적이 없는 데 알고계시더라고 ㅋㅋㅋㅋ

익명20
2022/04/21 16: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번에 일식돈까스였나 뭐 메뉴 만드실거라 했던거 같은데 무산됐나 보네요,,오랜만에 다시 가야징

글쓴이
2022/04/21 16:1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진짜로 일식 카츠 해도 좋을 텐데

익명6
2022/04/22 09:2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잠깐 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잘 안팔려서 다시 그만두심. 해달라고 부탁드리면 준비해서 며칠 뒤에 해주실 가능성 있을듯? 세번 정도 먹어봤는데 ㄹㅇ존맛.

글쓴이
2022/04/22 12: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도전!

익명22
2022/04/21 17: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게 황무지 시절 도쿄샌드위치 다른 졸업생 다미가 올려서 좀 유명해진걸로 아는데...? 아닌가 내 지인인라서ㅋㅋㅋㅋ 여튼 도샌 존맛

글쓴이
2022/04/21 19: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맞아! 나도 그 글보고 가봤어. 알고보니까 그때 자취방 바로 앞이어서 놀랐지 ㅋㅋㅋ

글쓴이
2022/04/21 19:1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지금 보니까 내가 첫 리뷰인 것처럼 써놨네. 글 수정했어!!

익명23
2022/04/21 18: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만 엑박뜰까요 ㅠㅠ

글쓴이
2022/04/21 19: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글쓴이
2022/04/21 19: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잘 보이긴 하지만 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익명23
2022/04/21 22: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시 돌아오니 기가막히게 잘뜨네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글쓴이
2022/04/21 23:5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 )

익명24
2022/04/21 18: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헐 맛게살님 언제 돌아오셨어요 여태 몰랐네 오랜만이에유ㅠㅠㅠ

글쓴이
2022/04/21 19: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안녕하세요 ^_^

익명25
2022/04/21 18:4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말 너무 많이 거셔서 난 좀 힘들었음 ㅎ..

글쓴이
2022/04/21 19: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코로나 풀리면 포장을 잘 이용해보자!

익명27
2022/04/23 19: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글보고 오늘 먹어보고 왔어요! ㅎㅎㅎㅎㅎㅎ 되게 신선한 맛이었어서 좋았어요! 메뉴 다 뿌셔봐야징

글쓴이
2022/04/23 22:3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진짜 괜찮지 않나요???? 커피도 맛있으니까 다음번에는 같이 시켜보세요!

익명28
2022/08/29 00: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갠적으론 고평가라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2022/08/29 07: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럴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