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후문] 오븐마루치킨

by 익명
|
맛집
|
조회 1257
|
None
2022/05/09 12:50
2022/05/09 12:50

후문에 꽤 오랜기간동안 장사를 하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한창 학교 다니고 있을 때 새로 생겼지만, 맨날 귀찮아서 안 들르고, 치킨 먹고 싶을 때는 쌀통을 가다보니 못 가고 있었읍니다.

이번에 섹션 사람들 몇 명 모아서 마음 먹고 들렀습니다.






남성 4인 기준으로 순살 2마리 + 떡볶이 하나 시키면 모두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옵니다.

일단 순살이 전부 다리살입니다. 이게 맞죠. 순살이라고 가슴살만 넣어주면 안 됩니다.

구워주는 치킨이면 아무래도 굽네랑 비교할 수 밖에 없는데, 굽네보다 육즙이 마르지 않아서 전 오븐마루가 훨씬 낫다고 봅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빠져있으세요. 그건 어나더 레벨이니까.

치킨에 염질이 거의 안 되어있고, 소스 맛도 약한 편이라 밥이나 떡볶이랑 같이 드시는 게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특징 때문에 떡볶이가 의외로 잘 어울립니다. 작은 거 하나시켜도 얼마 안 하니까 꼭 같이 시키세요.

안에 인테리어나 구조는 치킨집보다는 술 마시면서 얘기하는 곳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일행들과 부담없이 얘기하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이거는 정문 쌀통보다 훨씬 좋은 점이죠.

후문에 몇 안 되는 보석이네요.





한 줄 평
무난하다.



19
0
댓글 9개
|
조회 1257

익명1
2022/05/09 16:1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어떤맛추천하시나여

글쓴이
2022/05/09 16: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 두 가지 맛 밖에 못 먹어봤지만 까르보 현미베이크요!

익명3
2022/05/09 19: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볼케이노 맛있습니다
알바할때 사장님이 챙겨주셨었는데 그때마다 볼케이노 달라했습니당

익명2
2022/05/09 17:2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글쓴이
2022/05/09 17:3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3
2022/05/09 19:1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서 알바했었는데 사장님 잘계시나요..

글쓴이
2022/05/09 19:5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잘 계십니다!
친절하시던데요

익명4
2022/05/09 20: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개업때 1+1 이벤트 했던게 엊그제같은데..

글쓴이
2022/05/09 21:1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볼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