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사랑 없는 결혼을 까는거냐?
신부의 처녀성을 중시하는거냐?
후자는 진심 개병신 같은데
요새 설거지론 호소하는 새끼들 보면
후자에 가까운거 같음
댓글 55개
조회 582
익명1
2022/05/31 15:52
걍 신포도질
익명2
2022/05/31 15:52
후자는 ㅋㅋㅋㅅㅂ
익명3
2022/05/31 15:59
설거지론 덕에 마님이니 뭐니 용돈 쥐꼬리 만큼 받으며 꺼드럭거리던 퐁퐁남 쏙 들어가서 좋노
익명4
2022/05/31 16:00
근데 낙태 같은것도 하고 좀 심하게 몸 굴리고 다녔으면 좀 그렇지 않나?
익명4
2022/05/31 16:07
낙태하면 불임 될 확률도 높고 결국 애를 죽인건 여자이며, 낙태하면 질 통로를 통해 아기의 뼈와 피가 흘러나오는데 그런 역사가 있는 곳에 박고 싶나? 개끔찍함 ㅠㅠ
익명4
2022/05/31 16:10
그리고 섹스를 하는 것도 질싸를 하는 것도 여자 허락 없이는 범죄가 되는 세상을 만들어 놓고는 책임은 왜 여자가 안 지려고 하냐
익명4
2022/05/31 16:14
질싸 결정권이 곧 아기 결정권임..여자가 질싸하는거 허락 안했는데 해버리면 남자는 바로 깜방가는데?
익명6
2022/05/31 16:20
익4야 그런 걱정할 필요는 없을거같아!
익명8
2022/05/31 16:21
서로 좋아서 했는데 싸튀남이라는게 말이 돼? 그리고 왜 낙태한 여자는 싸튀당했을거라고만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음
익명4
2022/05/31 16:28
자기도 정게하면서 익5야 무슨 선민의식? 있어? ㅠㅠㅠ 애초에 남자가 질싸하자고 하면 거절하면 될것을 무슨 그게 강간이니 뭐니 ㅋㅋㅋ
익명4
2022/05/31 16:30
요즘 한국은 주장을 입증할 증거가 없어도 성범죄로 처넣고
여자가 먼저 남자한테 강제로 키스박고 무고해도 처벌 존나 약한 게 이 나라 현실이다.
침대에 가기 전까지 남자들은 즈그 비위맞추느라 죽을 맛이었던 게 팩트 아니노?
이런 여성 상위 국가에 살면서 싸튀충 ㅇㅈㄹ ㅋㅋㅋㅋ
하여간 죽어도 즈그들 잘못은 아님ㅋㅋㅋㅋ
여자가 먼저 남자한테 강제로 키스박고 무고해도 처벌 존나 약한 게 이 나라 현실이다.
침대에 가기 전까지 남자들은 즈그 비위맞추느라 죽을 맛이었던 게 팩트 아니노?
이런 여성 상위 국가에 살면서 싸튀충 ㅇㅈㄹ ㅋㅋㅋㅋ
하여간 죽어도 즈그들 잘못은 아님ㅋㅋㅋㅋ
익명9
2022/05/31 16:39
응 아니야~ 처벌 수위 강하게 해도 증거 능력이 인정이 안되는데
성범죄에서 증거 법정주의랑 무죄추정의 원칙은 개나 줘버린거 알지?
성범죄는 유죄추정인데
무고죄는 무죄추정 ㅋㅋㅋㅋ
무고죄 형량 100년으로 해봐라 무고죄로 잡혀 들어가는게 솔직히 빡대가리 인증하는거임 ㅅㄱ
성범죄에서 증거 법정주의랑 무죄추정의 원칙은 개나 줘버린거 알지?
성범죄는 유죄추정인데
무고죄는 무죄추정 ㅋㅋㅋㅋ
무고죄 형량 100년으로 해봐라 무고죄로 잡혀 들어가는게 솔직히 빡대가리 인증하는거임 ㅅㄱ
익명10
2022/05/31 16:40
익4는 걱정안해도 되지 않아?? 누구 낙태시킬일도 없고 낙태한년이랑 할일도 없어서 나중에 천국가겠당!!
익명4
2022/05/31 16:40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e1d0b19c5b650c621e3df7f
익명4
2022/05/31 16:41
애초에 여자들이 낙태에 죄책감을 안느끼는게 팩트고 지금이 옛날인가? 시대가 바뀌어서 여자들은 아무도 낙태를 잘못이라 생각을 안하는데
익명4
2022/05/31 16:43
그리고 익10은 메세지를 반박 못하니까 메신저를 공격하고 인신공격이나 하는게 참 수준 보이네요..ㅠㅠ
익명4
2022/05/31 16:46
그게 아니지.. 여자는 ㅅㅅ를 맘만 먹으면 아무하고나 당장이라도 할 수 있는 결정권을 가지고 있는 갑의 입장이고
남자가 맘에 좀 안들고 그러면 그냥 바로 울면서 경찰서 달려가면 그 남자 감방에 처넣을 수도 있는,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갑 그 자체인데 여자야말로 개꿀 아닐까?
남자가 맘에 좀 안들고 그러면 그냥 바로 울면서 경찰서 달려가면 그 남자 감방에 처넣을 수도 있는,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갑 그 자체인데 여자야말로 개꿀 아닐까?
익명4
2022/05/31 16:48
과거에는 물론 여자가 ㅅㅅ하면 임신이 될 확률이 높았기에 여성이 ㅅㅅ에 있어 리스크가 컸지. 하지만 현대시대에는 피임이라는게 생겨 누구나 손쉽게 임신을 방지할 수 있고, 법적으로 남자는 여자가 맘만 먹으면 감방갈 수도 있는데 현대시대에서 ㅅㅅ 리스크는 남자가 훨씬 크다고 할 수 있다.
익명6
2022/05/31 16:50
그럼에도 불구하고 ㅅㅅ가 너무 하고싶은 한남들 ㅠㅠ 리스크 그렇게 크면 안하면 될것을 ㅠㅠ
익명4
2022/05/31 16:51
익9 말대로 성범죄는 증거 없어도 피해자의 눈물만으로 유죄가 성립되는 유죄추정인데, 이런 여자가 갑인 여성상위 사회에서 본인 몸 본인이 관리 못한건 과연 누구 책임일까? 여성상위 시대에서 남자에게 책임을 지라 하는건 참 양심이 없는거같다
익명4
2022/05/31 16:56
여자가 낙태에 거부감이 줄어야 남자들도 좋아한다는건 무슨 황당한 소리이신지? 현대 자유연애 시대가 오면서 남자들이 자기들도 많은 여자랑 즐기면서 처녀성을 따지는게 내로남불인 시대가 왔기 때문에 처녀성을 따지지 않는 것이지 남자의 본능은 처녀를 좋아하는게 생물학적 본능인게 팩트인데 하물며 낙태녀를 좋아해??ㅋㅋㅋ 참 웃긴다
익명4
2022/05/31 16:59
글고 난 꽃뱀 같은 것이 아니더라도 이 나라의 현재 법 제도 자체가 여성 상위라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인데 자꾸 커뮤니 정상남이니 인신공격이나 하는게 참 없어보이시네요
익명4
2022/05/31 17:01
그러니까 그게 좋은게 아니라는거다..ㅅㅅ에 대해 개방적이라는 건 나한테도 대줄 확률이 높다는 것이지만 동시에 딴남자한테도 쉽게 대줄 확률이 높다는건데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런걸 원하지 않아..비록 쉽지 않더라도 나와 남 모두에게 어려운 그런 여자를 남자들은 더 좋아한다.
익명4
2022/05/31 17:02
여자들이 남자 많이 만나고 다니면 걸레고 남자들은 능력남이라는건 여자들도 동의하는 팩트인데 무슨 소리야?
당장 여자들이 모쏠이면 자기선택이고 남자가 모쏠이면 모쏠아다 병신이라고 조롱받는데 ㅋㅋㅋ
당장 여자들이 모쏠이면 자기선택이고 남자가 모쏠이면 모쏠아다 병신이라고 조롱받는데 ㅋㅋㅋ
익명4
2022/05/31 17:03
남녀의 생물학적 본능의 차이를 인정을 안하니까 이렇게되는거다
익명4
2022/05/31 17:07
지금 서양권 국가들이 68혁명 이후 너무 개방적인 사회가 되니까, 남자들이 여자를 못믿게되어 결혼율이 씹창나고 미혼모가 엄청 많은거지..한국도 지금 그렇게 되가는 중이라고 생각함
익명14
2022/05/31 17:07
팝콘 ㄳㄳ
익명4
2022/05/31 17:07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hyamoyed_7&logNo=220419507169
익명4
2022/05/31 17:08
유교가 문제가 아니라 남자가 처녀를 선호하고 여자는 동정남을 불호하는 것은 어느 문화권에서도 나타나는 공통적 현상이다.
당장 중세시대 유럽에서 남자와 간통한 여자는 파문당했고 이는 사회적 죽음을 의미했다.
당장 중세시대 유럽에서 남자와 간통한 여자는 파문당했고 이는 사회적 죽음을 의미했다.
익명9
2022/05/31 17:08
애초에 이런 말도 있는데
남자는 가난할수록 떡 못치고, 여자는 가난할수록 떡 많이 친다는거
와닿는게 없음?
걍 남녀가 다른거임 그런거 무시하고 뭐가 뭐니 이러면 대화가 안되지
남자는 가난할수록 떡 못치고, 여자는 가난할수록 떡 많이 친다는거
와닿는게 없음?
걍 남녀가 다른거임 그런거 무시하고 뭐가 뭐니 이러면 대화가 안되지
익명9
2022/05/31 17:10
그리고 익 5야 무고죄는 범죄 성립 자체가 좆도 안돼서, 니가 돈 내놔라 이런거만 말 안하고, 걍 그 사람이 담그고 싶어서 고소하면 절대 안걸린다. 그러니까 무고죄 비율이 낮은거 같이 보이는 거지. 내가 위에서 말한 것 같이 무고죄는 유죄 선고 받는 새끼가 띨빡인거임
익명4
2022/05/31 17:10
https://arca.live/b/lovelove/21387215?p=1
이 투표를 보고도 느끼는게 없나? 유교 따위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동물의 본능임
이 투표를 보고도 느끼는게 없나? 유교 따위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동물의 본능임
익명9
2022/05/31 17:13
지도 시험기간에 이러면서 남보고 나무라네 ㅋㅋㅋㅋ
야 논리적으로 좀 싸워봐라 근거 좀 가져오고 ㅋㅋㅋㅋ
뭐 키작남을 사회적으로 아무리 주입해봐라 여자들이 키작남 좋아할까?
걍 본능인거임
야 논리적으로 좀 싸워봐라 근거 좀 가져오고 ㅋㅋㅋㅋ
뭐 키작남을 사회적으로 아무리 주입해봐라 여자들이 키작남 좋아할까?
걍 본능인거임
글쓴이
2022/05/31 17:14
한남들끼리 가면놀이 하노
익명4
2022/05/31 17:15
이러한 특징은 인류학자들의 현지조사를 통해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인류학자들이 조사한 결과, 정조를 위해 여성들에게 신체적 상해를 입히는 경우가 적지 않게 발견됐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여성의 음핵절개와 음순봉합이다. 여성들은 보통 자기의 성기가 어떻게 생긴 줄 모르기 때문에 부연설명을 덧붙이지자면, 음핵절개는 여성의 주요 성감대인 음핵을 자름으로써 성욕을 억제하기 위함이고, 음순봉합는 질 삽입구 양 옆에 있는 살을 실로 꿰매서 혼전성관계를 차단하는 것을 의미한다. (ps. 봉합된 실은 첫날밤 남편에 의해서 제거된다) 이와 같은 문화현상은 도덕적인 옳고 그름을 떠나서, 남자들이 배우자의 과거 성관계에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하는 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익명9
2022/05/31 17:17
익5 컨셉질하다 토꼈노 ㅋㅋㅋㅋㅋㅋㅋ
b+준다 좀 더 노오력해라
b+준다 좀 더 노오력해라
익명4
2022/05/31 17:22
당연히 인간에게 이성은 아주 중요하고 동물과 다른 점이지. 하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 뭐냐면, 인간 이성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법'이 여성의 편에 서있고
이성의 또 다른 결정체인 과학 덕분에 피임이 있는데 싸튀충 운운하며 책임회피를 하는게 옳은가? 라는거임.
자꾸 꽃뱀 꽃뱀하는데 여자가 꽃뱀이 아니고 신고할 아무런 의사가 전혀 없더라도 남자 입장에서는 여자 마음을 알 길이 없기 때문에 리스크가 배경에 깔려있다고 할 수 있음
이성의 또 다른 결정체인 과학 덕분에 피임이 있는데 싸튀충 운운하며 책임회피를 하는게 옳은가? 라는거임.
자꾸 꽃뱀 꽃뱀하는데 여자가 꽃뱀이 아니고 신고할 아무런 의사가 전혀 없더라도 남자 입장에서는 여자 마음을 알 길이 없기 때문에 리스크가 배경에 깔려있다고 할 수 있음
익명9
2022/05/31 17:23
본능만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 본능도 무시를 못하지 결국에는 마음 깊은 곳에서는 본능이 나오는거고
그리고 좋아한다는게 왜 문제인거임?
처녀성을 좋아한다고 해서 남한테 강요만 안 할 정도면 되는거 아님? 옛날에는 잘못된게 맞는데, 소아성애나 그런거 아닌 이상에야 남한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님?
그러면 여자들이 영앤리치 톨앤머슬 좋아하는거도 남성혐오겠네?
그리고 좋아한다는게 왜 문제인거임?
처녀성을 좋아한다고 해서 남한테 강요만 안 할 정도면 되는거 아님? 옛날에는 잘못된게 맞는데, 소아성애나 그런거 아닌 이상에야 남한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님?
그러면 여자들이 영앤리치 톨앤머슬 좋아하는거도 남성혐오겠네?
익명9
2022/05/31 17:23
익명 5 "논란일자 삭제"
어짜피 니 댓 캡쳐한다음에 박제할껀데?
어짜피 니 댓 캡쳐한다음에 박제할껀데?
익명4
2022/05/31 17:24
더군다나 남녀관계의 영역은 가장 인간 본능과 가까운 분야이기 때문에 인간의 이성이 아무리 발전하더라도 본능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함
익명9
2022/05/31 17:25
자기가 추구하는거는 자유지 옛날같이 선호를 개인에게 강요하는 사회는 잘못된거고
익명4
2022/05/31 17:26
https://hypebeast.kr/2022/5/elon-musk-sued-by-sexual-misconduct-spacex-employee
당장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이성적인 최고의 천재라고 할 수 있는 일론 머스크조차 이런 일에서 벗어날 수 없는걸 봐봐라
당장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이성적인 최고의 천재라고 할 수 있는 일론 머스크조차 이런 일에서 벗어날 수 없는걸 봐봐라
익명4
2022/05/31 17:27
일론머스크조차 성범죄 유죄추정의 원칙 때문에 단지 의혹만으로도 3억의 합의금을 내야 했는데 돈이 없는 일반인들 입장에서는 어떨까?
익명9
2022/05/31 17:33
몇 년 전 일이 왜 중요함? 현재가 중요한거지
몇 년 전에는 남성 상대로하는 성범죄는 인정 안됐던거 아니?
그리고 왜 스토킹이 여성만 피해 입는다고 생각함?
남자도 스토킹 피해 존나 당하는데? 너 솔직히 보면 피해망상 같음
그리고 지금도 성범죄 판결 관련해서는 여자가 저지르면 존나 관대한거 알지?
https://twitter.com/Pleasure54/status/1387948775738511362/photo/1
여자가 강제로 입맞추고 다녀도 벌금 300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는 미성년자 피해자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2/05/2016120501216.html
이런거 보면 그냥 여성한테 자체가 아니라 피해자한테 가혹한 상황이었음
남자들은 성범죄 당해도 신고 못하는 사례도 존나 많은데?
몇 년 전에는 남성 상대로하는 성범죄는 인정 안됐던거 아니?
그리고 왜 스토킹이 여성만 피해 입는다고 생각함?
남자도 스토킹 피해 존나 당하는데? 너 솔직히 보면 피해망상 같음
그리고 지금도 성범죄 판결 관련해서는 여자가 저지르면 존나 관대한거 알지?
https://twitter.com/Pleasure54/status/1387948775738511362/photo/1
여자가 강제로 입맞추고 다녀도 벌금 300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는 미성년자 피해자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2/05/2016120501216.html
이런거 보면 그냥 여성한테 자체가 아니라 피해자한테 가혹한 상황이었음
남자들은 성범죄 당해도 신고 못하는 사례도 존나 많은데?
익명9
2022/05/31 17:34
익명 5는 잠수탔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야 그래도 즐거웠다
게이야 그래도 즐거웠다
익명4
2022/05/31 17:36
여자가 밤 늦게 다녔다고 그게 원인이라는건 어디 90년대 재판인가? 사례를 좀 가져와봐..스토킹도 보니까 스토킹이라는 것은 매우 주관적인 기분이라는 것이 더럽다는 이유에서 나오는 죄목인데 그런 이유로 징역 8개월 받은게 왜 남자에게 유리하다는 것인지 모르겠음.
그리고 얼마 전에 새로 스토킹특별법인가 제정되기도 했고
그리고 얼마 전에 새로 스토킹특별법인가 제정되기도 했고
익명4
2022/05/31 17:38
당연히 성범죄 가해자는 남자가 훨씬 많겠지..하지만 중요한 것은 여자가 남자의 범죄를 입증하려면 단지 눈물만으로도 입증할 수 있지만
남자가 여자의 성범죄를 입증하려면 수많은 증거를 제시해야하고 입증이 된다 해도 처벌이 솜방망이인게 문제라는거
남자가 여자의 성범죄를 입증하려면 수많은 증거를 제시해야하고 입증이 된다 해도 처벌이 솜방망이인게 문제라는거
익명9
2022/05/31 17:38
몇퍼인데?
성범죄 피해의 10퍼센트 정도는 남성으로 알고 있는데?
심지어 남성은 신고도 꺼리는 경우도 많아서 암수 범죄도 많을꺼고
스토킹은 25퍼네 ㅋㅋㅋㅋ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10326/106094766/1
아니 무슨 1퍼센트 5퍼센트 정도면 그렇다 치는데 25퍼면 남자도 피해자라고 말할 수 있는 단계 아닌가?
성범죄 피해의 10퍼센트 정도는 남성으로 알고 있는데?
심지어 남성은 신고도 꺼리는 경우도 많아서 암수 범죄도 많을꺼고
스토킹은 25퍼네 ㅋㅋㅋㅋ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10326/106094766/1
아니 무슨 1퍼센트 5퍼센트 정도면 그렇다 치는데 25퍼면 남자도 피해자라고 말할 수 있는 단계 아닌가?
익명4
2022/05/31 17:39
아니 익5 댓글 다 지운거 실화냐?
익명4
2022/05/31 17:40
자기 의견에 당당하지도 않은건지 도망갈꺼면 댓글은 놔두고 가지 다 지우고 도망간게 참 한심하노..
익명9
2022/05/31 17:41
내편 들어주는 사람 없긔 ㅠㅠ
익명9
2022/05/31 23:44
익명4 05/31 16:00
근데 낙태 같은것도 하고 좀 심하게 몸 굴리고 다녔으면 좀 그렇지 않나?
익명5 05/31 16:03
근데 왜 낙태는 여자한테만 마이너스인 느낌이 강하지? 싸튀남은 어디감
익명4 05/31 16:07
낙태하면 불임 될 확률도 높고 결국 애를 죽인건 여자이며, 낙태하면 질 통로를 통해 아기의 뼈와 피가 흘러나오는데 그런 역사가 있는 곳에 박고 싶나? 개끔찍함 ㅠㅠ
익명4 05/31 16:10
그리고 섹스를 하는 것도 질싸를 하는 것도 여자 허락 없이는 범죄가 되는 세상을 만들어 놓고는 책임은 왜 여자가 안 지려고 하냐
익명5 05/31 16:11
"결국 애를 죽인 건 여자"라는 인식 보면 여자들한테는 섹스 리스크 존나 높네
같이 즐겼는데 남자가 싸고 튀면 자기는 인식 씹창난 낙태녀 되는 게 ㅋㅋ
익명4 05/31 16:14
질싸 결정권이 곧 아기 결정권임..여자가 질싸하는거 허락 안했는데 해버리면 남자는 바로 깜방가는데?
익명5 05/31 16:18
여자 허락 없이 하고 범죄자 되는 건 너무 당연한 논리 아니냐? 그럼 강간인데? 섹스는 같이 즐기고 싶은데 낙태하면 여자만 살인자 만드는 게 존나 웃기네
그럼 섹스란 게 여자한테 너무 리스크가 크지 않음? 피임 했는데도 어쩔 수 없이 애기 지우는 경우에도 여자 잘못만 있음?
그리고 예전에는 니 같은 인식 때문에 낙태는 범죄였고 인식 씹창이라 강간 당한 여자가 낙태하고 싶어도 못하다 자살한 경우도 많았음
익명6 05/31 16:20
익4야 그런 걱정할 필요는 없을거같아!
익명5 05/31 16:20
낙태 자체가 수술이고 여자 몸에 존나 무리 가는 행위인데 싸튀남 한텐 아무 타격 없음 근데 낙태녀 한테만 주홍글씨 새겨서 나쁜년 만드는 거 존나 웃기네
익명7 05/31 16:20
익5 그럼 안 하면 됨ㅇㅋ?
익명8 05/31 16:21
서로 좋아서 했는데 싸튀남이라는게 말이 돼? 그리고 왜 낙태한 여자는 싸튀당했을거라고만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음
익명7 05/31 16:21
태아령 저주가 낙태녀한테 평생 따라다님
익명5 05/31 16:22
익 7 뭔 비약적 논리냐 니도 이상한 거 알지? ㅋㅋ
익명5 05/31 16:26
익8 한국은 서로 좋아서 질싸했다 애기 생기는 경우는 계획 임신의 경우가 많은 나라 아님? 우리나라는 혼외 출산율 일본이랑 같이 최저인데 우리가 프랑스도 아니고 계획 없이 서로 동의 하에 질싸하는 경우가 많음?
익명5 05/31 16:27
근데 애초에 정붕이들이 이런 걱정 하는 거 자체가 존나 웃기네 ㅋㅋ 평생 할 필요 없는 ^걱정^ 커뮤에서 열심히 하렴 그런 인식 갖고
익명4 05/31 16:28
자기도 정게하면서 익5야 무슨 선민의식? 있어? ㅠㅠㅠ 애초에 남자가 질싸하자고 하면 거절하면 될것을 무슨 그게 강간이니 뭐니 ㅋㅋㅋ
익명4 05/31 16:30
요즘 한국은 주장을 입증할 증거가 없어도 성범죄로 처넣고
여자가 먼저 남자한테 강제로 키스박고 무고해도 처벌 존나 약한 게 이 나라 현실이다.
침대에 가기 전까지 남자들은 즈그 비위맞추느라 죽을 맛이었던 게 팩트 아니노?
이런 여성 상위 국가에 살면서 싸튀충 ㅇㅈㄹ ㅋㅋㅋㅋ
하여간 죽어도 즈그들 잘못은 아님ㅋㅋㅋㅋ
익명5 05/31 16:36
익4 문란하게 놀다가 낙태 싸지르는 사람들에 대해선 당연히 안 좋게 생각함. 근데 니가 생각하기엔 질싸 동의에 애 낳는 무게가 다 담길 수 있다 생각하냐? 물론 합의 하에 해놓고 남자 범죄자 만드는 꽃뱀년들은 잘못 됐다 생각하고 이에 대한 처벌 수위는 강하게 잡아야 된다 생각함
근데 니가 자료 찾아보면 알겠지만 니같은 사람들이 갖는 낙태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강해서 예전엔 강간 당하고 주기 차서 애 낙태도 못하고 강간범 애 낳거나 걍 죽는 경우도 많았음
익명9 05/31 16:39
응 아니야~ 처벌 수위 강하게 해도 증거 능력이 인정이 안되는데
성범죄에서 증거 법정주의랑 무죄추정의 원칙은 개나 줘버린거 알지?
성범죄는 유죄추정인데
무고죄는 무죄추정 ㅋㅋㅋㅋ
무고죄 형량 100년으로 해봐라 무고죄로 잡혀 들어가는게 솔직히 빡대가리 인증하는거임 ㅅㄱ
익명10 05/31 16:40
익4는 걱정안해도 되지 않아?? 누구 낙태시킬일도 없고 낙태한년이랑 할일도 없어서 나중에 천국가겠당!!
익명4 05/31 16:40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e1d0b19c5b650c621e3df7f
익명4 05/31 16:41
애초에 여자들이 낙태에 죄책감을 안느끼는게 팩트고 지금이 옛날인가? 시대가 바뀌어서 여자들은 아무도 낙태를 잘못이라 생각을 안하는데
익명4 05/31 16:43
그리고 익10은 메세지를 반박 못하니까 메신저를 공격하고 인신공격이나 하는게 참 수준 보이네요..ㅠㅠ
익명5 05/31 16:43
그럼 남자는 섹스할 때 낙태에 대한 죄책감 이런 거 생각할 필요 없이 즐기는 개꿀 입장이네?
익명5 05/31 16:43
그리고 니 같은 애들 보면 시대는 아직 안 바뀐듯 ㅋ
익명5 05/31 16:45
여자들"만" 낙태에 대한 죄책감을 가져야 된단 게 이해가 안 됨
익명4 05/31 16:46
그게 아니지.. 여자는 ㅅㅅ를 맘만 먹으면 아무하고나 당장이라도 할 수 있는 결정권을 가지고 있는 갑의 입장이고
남자가 맘에 좀 안들고 그러면 그냥 바로 울면서 경찰서 달려가면 그 남자 감방에 처넣을 수도 있는,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갑 그 자체인데 여자야말로 개꿀 아닐까?
익명4 05/31 16:48
과거에는 물론 여자가 ㅅㅅ하면 임신이 될 확률이 높았기에 여성이 ㅅㅅ에 있어 리스크가 컸지. 하지만 현대시대에는 피임이라는게 생겨 누구나 손쉽게 임신을 방지할 수 있고, 법적으로 남자는 여자가 맘만 먹으면 감방갈 수도 있는데 현대시대에서 ㅅㅅ 리스크는 남자가 훨씬 크다고 할 수 있다.
익명6 05/31 16:50
그럼에도 불구하고 ㅅㅅ가 너무 하고싶은 한남들 ㅠㅠ 리스크 그렇게 크면 안하면 될것을 ㅠㅠ
익명4 05/31 16:51
익9 말대로 성범죄는 증거 없어도 피해자의 눈물만으로 유죄가 성립되는 유죄추정인데, 이런 여자가 갑인 여성상위 사회에서 본인 몸 본인이 관리 못한건 과연 누구 책임일까? 여성상위 시대에서 남자에게 책임을 지라 하는건 참 양심이 없는거같다
익명5 05/31 16:52
섹스에 미쳤냐,, 계속 꽃뱀 무고죄 이런 거 얘기하는 거 같은데 이게 같이 즐기고 낙태했을 때 여자한테만 주홍글씨 새기는 거랑 뭔 상관임? 그리고 무고죄 비율이 얼마나 됨? 성범죄 피해자 보다 많음? 무고죄가 죄가 아니라고 말하고 싶은 게 아니란 걸 위에서도 얘기했는데 니가 계속 그 논리 펼치니 어쩔 수 없다 ㅋㅋ 왜케 극단적으로 모는 거지 무고죄 이용하는 꽃뱀들도 잘못된 거고 잘못된 낙태 인식 갖고 있는 거 둘다 문제 아닌가? 그리고 정상남들은 낙태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낮아져야 개꿀 아님? 그래야 여자들이 섹스에 대한 리스크를 낮게 생각하고 이쪽으로 더 개방될텐데? 물론 커뮤남들은 인생을 인터넷으로 배워서 진정한 사랑은 못 하는 거고, 여자들이 다 섹스 이용해서 자기 감방 쳐넣으려는 꽃뱀년들로 보이겠지망 ㅋ
익명4 05/31 16:56
여자가 낙태에 거부감이 줄어야 남자들도 좋아한다는건 무슨 황당한 소리이신지? 현대 자유연애 시대가 오면서 남자들이 자기들도 많은 여자랑 즐기면서 처녀성을 따지는게 내로남불인 시대가 왔기 때문에 처녀성을 따지지 않는 것이지 남자의 본능은 처녀를 좋아하는게 생물학적 본능인게 팩트인데 하물며 낙태녀를 좋아해??ㅋㅋㅋ 참 웃긴다
익명4 05/31 16:59
글고 난 꽃뱀 같은 것이 아니더라도 이 나라의 현재 법 제도 자체가 여성 상위라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인데 자꾸 커뮤니 정상남이니 인신공격이나 하는게 참 없어보이시네요
익명5 05/31 16:59
문장 잘못 해석했니? 낙태녀를 남자가 좋아한다는 게 아니라 낙태를 포함한 여러가지 섹스 리스크가 적어져야 여자들 또한 섹에 대한 개인적 위험 의식이 낮아진다고 ㅋㅋ 그리고 쳐녀 좋아하는 게 대단하신 본능 이네여 ㅋㅋ 그래서 몇년 전만 해도 여자들이 남자 많이 만나고 다니면 걸레고 남자들은 능력남 ㅋ ㄹㅇ 여성 상위 시대다 그지?
익명5 05/31 17:00
니가 존나 이분법 적으로 갈라치기 하니깐 그렇다 걍 말이 안 통하는듯 서로 다른 세계에서 자기랑 맞는 사람이랑 살아가는 게 맞는 것 같다 수고해라
익명4 05/31 17:01
그러니까 그게 좋은게 아니라는거다..ㅅㅅ에 대해 개방적이라는 건 나한테도 대줄 확률이 높다는 것이지만 동시에 딴남자한테도 쉽게 대줄 확률이 높다는건데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런걸 원하지 않아..비록 쉽지 않더라도 나와 남 모두에게 어려운 그런 여자를 남자들은 더 좋아한다.
익명4 05/31 17:02
여자들이 남자 많이 만나고 다니면 걸레고 남자들은 능력남이라는건 여자들도 동의하는 팩트인데 무슨 소리야?
당장 여자들이 모쏠이면 자기선택이고 남자가 모쏠이면 모쏠아다 병신이라고 조롱받는데 ㅋㅋㅋ
익명4 05/31 17:03
남녀의 생물학적 본능의 차이를 인정을 안하니까 이렇게되는거다
익명5 05/31 17:04
음 님아 내가 미국에서 어릴 때 살아서 그런지 몰라도 그 부분이 님이랑 내가 다른 거 같다. 걍 서로 맘 맞으면 즐기는 거지 뭔 서로의 첫경험을 따지냐. 첫경험을 중시하는 게 잘못됐다 생각은 안해 그리고 대준다기 보단.. 걍 님 전여친이랑 남자랑 사랑했다 생각하삼 ㅋㅋ 많이 잔 여자를 걸레로 보는 인식이랑 뭐가 다르냐
익명5 05/31 17:06
여자들이 남자 많이 만나고 다니면 걸레고 남자들은 능력남이라는건 여자들도 동의하는 팩트인데 무슨 소리야? > 그니깐 이게 잘못된 인식이라 인정은 못 하는교? 조선시대 유교 여혐 사상이 ㄹㅇ 망쳤네 ㅋㅋ 님 말대로 조선시대에서 여자는 자기 남편한테만 줘야되는 조신녀여야 했어서 강간 당하면 여자는 자기가 더렵혀 져야 됐다 생각해서 은장도로 자살해야 됐다. 걍 남녀 모두 즐기면 되는 거지 뭐 한쪽은 걸레 되고 한쪽은 능력남 되는 거 너무 시대 착오 적이라 새악 안 됨?
익명4 05/31 17:07
지금 서양권 국가들이 68혁명 이후 너무 개방적인 사회가 되니까, 남자들이 여자를 못믿게되어 결혼율이 씹창나고 미혼모가 엄청 많은거지..한국도 지금 그렇게 되가는 중이라고 생각함
익명14 05/31 17:07
팝콘 ㄳㄳ
익명4 05/31 17:07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hyamoyed_7&logNo=220419507169
익명4 05/31 17:08
유교가 문제가 아니라 남자가 처녀를 선호하고 여자는 동정남을 불호하는 것은 어느 문화권에서도 나타나는 공통적 현상이다.
당장 중세시대 유럽에서 남자와 간통한 여자는 파문당했고 이는 사회적 죽음을 의미했다.
익명9 05/31 17:08
애초에 이런 말도 있는데
남자는 가난할수록 떡 못치고, 여자는 가난할수록 떡 많이 친다는거
와닿는게 없음?
걍 남녀가 다른거임 그런거 무시하고 뭐가 뭐니 이러면 대화가 안되지
익명5 05/31 17:09
시험기간에 이지랄 하고 있는 거 현타 안 옴? 닌 걍 그렇게 살고 난 나대로 살련다 ㅇㅋ? 걍 각자가 옳다 생각하면 편해요 ^^
익명9 05/31 17:10
그리고 익 5야 무고죄는 범죄 성립 자체가 좆도 안돼서, 니가 돈 내놔라 이런거만 말 안하고, 걍 그 사람이 담그고 싶어서 고소하면 절대 안걸린다. 그러니까 무고죄 비율이 낮은거 같이 보이는 거지. 내가 위에서 말한 것 같이 무고죄는 유죄 선고 받는 새끼가 띨빡인거임
익명5 05/31 17:10
아까는 뭐 지금 현재 시대는 다르다 이러면서 중세시대 끌고오네 ㅋㅋ 응 그런 인식이 바뀌고 있는 거야 그걸 못 따라가면 도태되는 거고
물론 니가 돈 많거나 차은우 급으로 잘생긴 알파 메일이면 상관 없어요 이런 논쟁이 무의미 하겠지
익명4 05/31 17:10
https://arca.live/b/lovelove/21387215?p=1
이 투표를 보고도 느끼는게 없나? 유교 따위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동물의 본능임
익명9 05/31 17:13
지도 시험기간에 이러면서 남보고 나무라네 ㅋㅋㅋㅋ
야 논리적으로 좀 싸워봐라 근거 좀 가져오고 ㅋㅋㅋㅋ
뭐 키작남을 사회적으로 아무리 주입해봐라 여자들이 키작남 좋아할까?
걍 본능인거임
글쓴이 05/31 17:14
한남들끼리 가면놀이 하노
익명4 05/31 17:15
이러한 특징은 인류학자들의 현지조사를 통해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인류학자들이 조사한 결과, 정조를 위해 여성들에게 신체적 상해를 입히는 경우가 적지 않게 발견됐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여성의 음핵절개와 음순봉합이다. 여성들은 보통 자기의 성기가 어떻게 생긴 줄 모르기 때문에 부연설명을 덧붙이지자면, 음핵절개는 여성의 주요 성감대인 음핵을 자름으로써 성욕을 억제하기 위함이고, 음순봉합는 질 삽입구 양 옆에 있는 살을 실로 꿰매서 혼전성관계를 차단하는 것을 의미한다. (ps. 봉합된 실은 첫날밤 남편에 의해서 제거된다) 이와 같은 문화현상은 도덕적인 옳고 그름을 떠나서, 남자들이 배우자의 과거 성관계에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하는 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익명9 05/31 17:17
익5 컨셉질하다 토꼈노 ㅋㅋㅋㅋㅋㅋㅋ
b+준다 좀 더 노오력해라
익명5 05/31 17:18
익9는 남 대화에 꼴깝을 떠내 좋냐? ㅋㅋ
인간이 본능만 갖고 있냐? 이성도 있다 그래서 인간인 거고. 익4 니 말대로면 본능 따르는 게 정의고 옳은 행위인 거임? 니 논리대로면 강간 당하고 순결 잃었서 여자들이 자살했던 게 남자들의 처녀성 추구라는 잘난 "본능"에 의한 사회적 풍습이었으니 문제 없겠네?
익명5 05/31 17:19
익9야 익4한테만 알람 오고 나한텐 안 뜬다 니처럼 핸폰만 하루종일 잡고 있지 않아요
뒤지게 껴
익명5 05/31 17:22
그놈의 본능 아주 꼴깝을 떨어요 ㅋㅋㅋㅋㅋ 남자로 태어나서 잘난 본능 추구하고 사세요
그리고 다른 애들한테 팝콘 제공해줄 생각 없으니 댓은 곧 삭제할 거임 정게 하는 니나 내가 이런 논의 한다는 거 자체가 ㅈ도 의미 없는 거 모르나? ㅋㅋㅋㅋㅋㅋ
익명4 05/31 17:22
당연히 인간에게 이성은 아주 중요하고 동물과 다른 점이지. 하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 뭐냐면, 인간 이성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법'이 여성의 편에 서있고
이성의 또 다른 결정체인 과학 덕분에 피임이 있는데 싸튀충 운운하며 책임회피를 하는게 옳은가? 라는거임.
자꾸 꽃뱀 꽃뱀하는데 여자가 꽃뱀이 아니고 신고할 아무런 의사가 전혀 없더라도 남자 입장에서는 여자 마음을 알 길이 없기 때문에 리스크가 배경에 깔려있다고 할 수 있음
익명9 05/31 17:23
본능만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 본능도 무시를 못하지 결국에는 마음 깊은 곳에서는 본능이 나오는거고
그리고 좋아한다는게 왜 문제인거임?
처녀성을 좋아한다고 해서 남한테 강요만 안 할 정도면 되는거 아님? 옛날에는 잘못된게 맞는데, 소아성애나 그런거 아닌 이상에야 남한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님?
그러면 여자들이 영앤리치 톨앤머슬 좋아하는거도 남성혐오겠네?
익명9 05/31 17:23
익명 5 "논란일자 삭제"
어짜피 니 댓 캡쳐한다음에 박제할껀데?
익명4 05/31 17:24
더군다나 남녀관계의 영역은 가장 인간 본능과 가까운 분야이기 때문에 인간의 이성이 아무리 발전하더라도 본능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함
익명9 05/31 17:25
자기가 추구하는거는 자유지 옛날같이 선호를 개인에게 강요하는 사회는 잘못된거고
근데 낙태 같은것도 하고 좀 심하게 몸 굴리고 다녔으면 좀 그렇지 않나?
익명5 05/31 16:03
근데 왜 낙태는 여자한테만 마이너스인 느낌이 강하지? 싸튀남은 어디감
익명4 05/31 16:07
낙태하면 불임 될 확률도 높고 결국 애를 죽인건 여자이며, 낙태하면 질 통로를 통해 아기의 뼈와 피가 흘러나오는데 그런 역사가 있는 곳에 박고 싶나? 개끔찍함 ㅠㅠ
익명4 05/31 16:10
그리고 섹스를 하는 것도 질싸를 하는 것도 여자 허락 없이는 범죄가 되는 세상을 만들어 놓고는 책임은 왜 여자가 안 지려고 하냐
익명5 05/31 16:11
"결국 애를 죽인 건 여자"라는 인식 보면 여자들한테는 섹스 리스크 존나 높네
같이 즐겼는데 남자가 싸고 튀면 자기는 인식 씹창난 낙태녀 되는 게 ㅋㅋ
익명4 05/31 16:14
질싸 결정권이 곧 아기 결정권임..여자가 질싸하는거 허락 안했는데 해버리면 남자는 바로 깜방가는데?
익명5 05/31 16:18
여자 허락 없이 하고 범죄자 되는 건 너무 당연한 논리 아니냐? 그럼 강간인데? 섹스는 같이 즐기고 싶은데 낙태하면 여자만 살인자 만드는 게 존나 웃기네
그럼 섹스란 게 여자한테 너무 리스크가 크지 않음? 피임 했는데도 어쩔 수 없이 애기 지우는 경우에도 여자 잘못만 있음?
그리고 예전에는 니 같은 인식 때문에 낙태는 범죄였고 인식 씹창이라 강간 당한 여자가 낙태하고 싶어도 못하다 자살한 경우도 많았음
익명6 05/31 16:20
익4야 그런 걱정할 필요는 없을거같아!
익명5 05/31 16:20
낙태 자체가 수술이고 여자 몸에 존나 무리 가는 행위인데 싸튀남 한텐 아무 타격 없음 근데 낙태녀 한테만 주홍글씨 새겨서 나쁜년 만드는 거 존나 웃기네
익명7 05/31 16:20
익5 그럼 안 하면 됨ㅇㅋ?
익명8 05/31 16:21
서로 좋아서 했는데 싸튀남이라는게 말이 돼? 그리고 왜 낙태한 여자는 싸튀당했을거라고만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음
익명7 05/31 16:21
태아령 저주가 낙태녀한테 평생 따라다님
익명5 05/31 16:22
익 7 뭔 비약적 논리냐 니도 이상한 거 알지? ㅋㅋ
익명5 05/31 16:26
익8 한국은 서로 좋아서 질싸했다 애기 생기는 경우는 계획 임신의 경우가 많은 나라 아님? 우리나라는 혼외 출산율 일본이랑 같이 최저인데 우리가 프랑스도 아니고 계획 없이 서로 동의 하에 질싸하는 경우가 많음?
익명5 05/31 16:27
근데 애초에 정붕이들이 이런 걱정 하는 거 자체가 존나 웃기네 ㅋㅋ 평생 할 필요 없는 ^걱정^ 커뮤에서 열심히 하렴 그런 인식 갖고
익명4 05/31 16:28
자기도 정게하면서 익5야 무슨 선민의식? 있어? ㅠㅠㅠ 애초에 남자가 질싸하자고 하면 거절하면 될것을 무슨 그게 강간이니 뭐니 ㅋㅋㅋ
익명4 05/31 16:30
요즘 한국은 주장을 입증할 증거가 없어도 성범죄로 처넣고
여자가 먼저 남자한테 강제로 키스박고 무고해도 처벌 존나 약한 게 이 나라 현실이다.
침대에 가기 전까지 남자들은 즈그 비위맞추느라 죽을 맛이었던 게 팩트 아니노?
이런 여성 상위 국가에 살면서 싸튀충 ㅇㅈㄹ ㅋㅋㅋㅋ
하여간 죽어도 즈그들 잘못은 아님ㅋㅋㅋㅋ
익명5 05/31 16:36
익4 문란하게 놀다가 낙태 싸지르는 사람들에 대해선 당연히 안 좋게 생각함. 근데 니가 생각하기엔 질싸 동의에 애 낳는 무게가 다 담길 수 있다 생각하냐? 물론 합의 하에 해놓고 남자 범죄자 만드는 꽃뱀년들은 잘못 됐다 생각하고 이에 대한 처벌 수위는 강하게 잡아야 된다 생각함
근데 니가 자료 찾아보면 알겠지만 니같은 사람들이 갖는 낙태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강해서 예전엔 강간 당하고 주기 차서 애 낙태도 못하고 강간범 애 낳거나 걍 죽는 경우도 많았음
익명9 05/31 16:39
응 아니야~ 처벌 수위 강하게 해도 증거 능력이 인정이 안되는데
성범죄에서 증거 법정주의랑 무죄추정의 원칙은 개나 줘버린거 알지?
성범죄는 유죄추정인데
무고죄는 무죄추정 ㅋㅋㅋㅋ
무고죄 형량 100년으로 해봐라 무고죄로 잡혀 들어가는게 솔직히 빡대가리 인증하는거임 ㅅㄱ
익명10 05/31 16:40
익4는 걱정안해도 되지 않아?? 누구 낙태시킬일도 없고 낙태한년이랑 할일도 없어서 나중에 천국가겠당!!
익명4 05/31 16:40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e1d0b19c5b650c621e3df7f
익명4 05/31 16:41
애초에 여자들이 낙태에 죄책감을 안느끼는게 팩트고 지금이 옛날인가? 시대가 바뀌어서 여자들은 아무도 낙태를 잘못이라 생각을 안하는데
익명4 05/31 16:43
그리고 익10은 메세지를 반박 못하니까 메신저를 공격하고 인신공격이나 하는게 참 수준 보이네요..ㅠㅠ
익명5 05/31 16:43
그럼 남자는 섹스할 때 낙태에 대한 죄책감 이런 거 생각할 필요 없이 즐기는 개꿀 입장이네?
익명5 05/31 16:43
그리고 니 같은 애들 보면 시대는 아직 안 바뀐듯 ㅋ
익명5 05/31 16:45
여자들"만" 낙태에 대한 죄책감을 가져야 된단 게 이해가 안 됨
익명4 05/31 16:46
그게 아니지.. 여자는 ㅅㅅ를 맘만 먹으면 아무하고나 당장이라도 할 수 있는 결정권을 가지고 있는 갑의 입장이고
남자가 맘에 좀 안들고 그러면 그냥 바로 울면서 경찰서 달려가면 그 남자 감방에 처넣을 수도 있는,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갑 그 자체인데 여자야말로 개꿀 아닐까?
익명4 05/31 16:48
과거에는 물론 여자가 ㅅㅅ하면 임신이 될 확률이 높았기에 여성이 ㅅㅅ에 있어 리스크가 컸지. 하지만 현대시대에는 피임이라는게 생겨 누구나 손쉽게 임신을 방지할 수 있고, 법적으로 남자는 여자가 맘만 먹으면 감방갈 수도 있는데 현대시대에서 ㅅㅅ 리스크는 남자가 훨씬 크다고 할 수 있다.
익명6 05/31 16:50
그럼에도 불구하고 ㅅㅅ가 너무 하고싶은 한남들 ㅠㅠ 리스크 그렇게 크면 안하면 될것을 ㅠㅠ
익명4 05/31 16:51
익9 말대로 성범죄는 증거 없어도 피해자의 눈물만으로 유죄가 성립되는 유죄추정인데, 이런 여자가 갑인 여성상위 사회에서 본인 몸 본인이 관리 못한건 과연 누구 책임일까? 여성상위 시대에서 남자에게 책임을 지라 하는건 참 양심이 없는거같다
익명5 05/31 16:52
섹스에 미쳤냐,, 계속 꽃뱀 무고죄 이런 거 얘기하는 거 같은데 이게 같이 즐기고 낙태했을 때 여자한테만 주홍글씨 새기는 거랑 뭔 상관임? 그리고 무고죄 비율이 얼마나 됨? 성범죄 피해자 보다 많음? 무고죄가 죄가 아니라고 말하고 싶은 게 아니란 걸 위에서도 얘기했는데 니가 계속 그 논리 펼치니 어쩔 수 없다 ㅋㅋ 왜케 극단적으로 모는 거지 무고죄 이용하는 꽃뱀들도 잘못된 거고 잘못된 낙태 인식 갖고 있는 거 둘다 문제 아닌가? 그리고 정상남들은 낙태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낮아져야 개꿀 아님? 그래야 여자들이 섹스에 대한 리스크를 낮게 생각하고 이쪽으로 더 개방될텐데? 물론 커뮤남들은 인생을 인터넷으로 배워서 진정한 사랑은 못 하는 거고, 여자들이 다 섹스 이용해서 자기 감방 쳐넣으려는 꽃뱀년들로 보이겠지망 ㅋ
익명4 05/31 16:56
여자가 낙태에 거부감이 줄어야 남자들도 좋아한다는건 무슨 황당한 소리이신지? 현대 자유연애 시대가 오면서 남자들이 자기들도 많은 여자랑 즐기면서 처녀성을 따지는게 내로남불인 시대가 왔기 때문에 처녀성을 따지지 않는 것이지 남자의 본능은 처녀를 좋아하는게 생물학적 본능인게 팩트인데 하물며 낙태녀를 좋아해??ㅋㅋㅋ 참 웃긴다
익명4 05/31 16:59
글고 난 꽃뱀 같은 것이 아니더라도 이 나라의 현재 법 제도 자체가 여성 상위라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인데 자꾸 커뮤니 정상남이니 인신공격이나 하는게 참 없어보이시네요
익명5 05/31 16:59
문장 잘못 해석했니? 낙태녀를 남자가 좋아한다는 게 아니라 낙태를 포함한 여러가지 섹스 리스크가 적어져야 여자들 또한 섹에 대한 개인적 위험 의식이 낮아진다고 ㅋㅋ 그리고 쳐녀 좋아하는 게 대단하신 본능 이네여 ㅋㅋ 그래서 몇년 전만 해도 여자들이 남자 많이 만나고 다니면 걸레고 남자들은 능력남 ㅋ ㄹㅇ 여성 상위 시대다 그지?
익명5 05/31 17:00
니가 존나 이분법 적으로 갈라치기 하니깐 그렇다 걍 말이 안 통하는듯 서로 다른 세계에서 자기랑 맞는 사람이랑 살아가는 게 맞는 것 같다 수고해라
익명4 05/31 17:01
그러니까 그게 좋은게 아니라는거다..ㅅㅅ에 대해 개방적이라는 건 나한테도 대줄 확률이 높다는 것이지만 동시에 딴남자한테도 쉽게 대줄 확률이 높다는건데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런걸 원하지 않아..비록 쉽지 않더라도 나와 남 모두에게 어려운 그런 여자를 남자들은 더 좋아한다.
익명4 05/31 17:02
여자들이 남자 많이 만나고 다니면 걸레고 남자들은 능력남이라는건 여자들도 동의하는 팩트인데 무슨 소리야?
당장 여자들이 모쏠이면 자기선택이고 남자가 모쏠이면 모쏠아다 병신이라고 조롱받는데 ㅋㅋㅋ
익명4 05/31 17:03
남녀의 생물학적 본능의 차이를 인정을 안하니까 이렇게되는거다
익명5 05/31 17:04
음 님아 내가 미국에서 어릴 때 살아서 그런지 몰라도 그 부분이 님이랑 내가 다른 거 같다. 걍 서로 맘 맞으면 즐기는 거지 뭔 서로의 첫경험을 따지냐. 첫경험을 중시하는 게 잘못됐다 생각은 안해 그리고 대준다기 보단.. 걍 님 전여친이랑 남자랑 사랑했다 생각하삼 ㅋㅋ 많이 잔 여자를 걸레로 보는 인식이랑 뭐가 다르냐
익명5 05/31 17:06
여자들이 남자 많이 만나고 다니면 걸레고 남자들은 능력남이라는건 여자들도 동의하는 팩트인데 무슨 소리야? > 그니깐 이게 잘못된 인식이라 인정은 못 하는교? 조선시대 유교 여혐 사상이 ㄹㅇ 망쳤네 ㅋㅋ 님 말대로 조선시대에서 여자는 자기 남편한테만 줘야되는 조신녀여야 했어서 강간 당하면 여자는 자기가 더렵혀 져야 됐다 생각해서 은장도로 자살해야 됐다. 걍 남녀 모두 즐기면 되는 거지 뭐 한쪽은 걸레 되고 한쪽은 능력남 되는 거 너무 시대 착오 적이라 새악 안 됨?
익명4 05/31 17:07
지금 서양권 국가들이 68혁명 이후 너무 개방적인 사회가 되니까, 남자들이 여자를 못믿게되어 결혼율이 씹창나고 미혼모가 엄청 많은거지..한국도 지금 그렇게 되가는 중이라고 생각함
익명14 05/31 17:07
팝콘 ㄳㄳ
익명4 05/31 17:07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hyamoyed_7&logNo=220419507169
익명4 05/31 17:08
유교가 문제가 아니라 남자가 처녀를 선호하고 여자는 동정남을 불호하는 것은 어느 문화권에서도 나타나는 공통적 현상이다.
당장 중세시대 유럽에서 남자와 간통한 여자는 파문당했고 이는 사회적 죽음을 의미했다.
익명9 05/31 17:08
애초에 이런 말도 있는데
남자는 가난할수록 떡 못치고, 여자는 가난할수록 떡 많이 친다는거
와닿는게 없음?
걍 남녀가 다른거임 그런거 무시하고 뭐가 뭐니 이러면 대화가 안되지
익명5 05/31 17:09
시험기간에 이지랄 하고 있는 거 현타 안 옴? 닌 걍 그렇게 살고 난 나대로 살련다 ㅇㅋ? 걍 각자가 옳다 생각하면 편해요 ^^
익명9 05/31 17:10
그리고 익 5야 무고죄는 범죄 성립 자체가 좆도 안돼서, 니가 돈 내놔라 이런거만 말 안하고, 걍 그 사람이 담그고 싶어서 고소하면 절대 안걸린다. 그러니까 무고죄 비율이 낮은거 같이 보이는 거지. 내가 위에서 말한 것 같이 무고죄는 유죄 선고 받는 새끼가 띨빡인거임
익명5 05/31 17:10
아까는 뭐 지금 현재 시대는 다르다 이러면서 중세시대 끌고오네 ㅋㅋ 응 그런 인식이 바뀌고 있는 거야 그걸 못 따라가면 도태되는 거고
물론 니가 돈 많거나 차은우 급으로 잘생긴 알파 메일이면 상관 없어요 이런 논쟁이 무의미 하겠지
익명4 05/31 17:10
https://arca.live/b/lovelove/21387215?p=1
이 투표를 보고도 느끼는게 없나? 유교 따위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동물의 본능임
익명9 05/31 17:13
지도 시험기간에 이러면서 남보고 나무라네 ㅋㅋㅋㅋ
야 논리적으로 좀 싸워봐라 근거 좀 가져오고 ㅋㅋㅋㅋ
뭐 키작남을 사회적으로 아무리 주입해봐라 여자들이 키작남 좋아할까?
걍 본능인거임
글쓴이 05/31 17:14
한남들끼리 가면놀이 하노
익명4 05/31 17:15
이러한 특징은 인류학자들의 현지조사를 통해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인류학자들이 조사한 결과, 정조를 위해 여성들에게 신체적 상해를 입히는 경우가 적지 않게 발견됐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여성의 음핵절개와 음순봉합이다. 여성들은 보통 자기의 성기가 어떻게 생긴 줄 모르기 때문에 부연설명을 덧붙이지자면, 음핵절개는 여성의 주요 성감대인 음핵을 자름으로써 성욕을 억제하기 위함이고, 음순봉합는 질 삽입구 양 옆에 있는 살을 실로 꿰매서 혼전성관계를 차단하는 것을 의미한다. (ps. 봉합된 실은 첫날밤 남편에 의해서 제거된다) 이와 같은 문화현상은 도덕적인 옳고 그름을 떠나서, 남자들이 배우자의 과거 성관계에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하는 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익명9 05/31 17:17
익5 컨셉질하다 토꼈노 ㅋㅋㅋㅋㅋㅋㅋ
b+준다 좀 더 노오력해라
익명5 05/31 17:18
익9는 남 대화에 꼴깝을 떠내 좋냐? ㅋㅋ
인간이 본능만 갖고 있냐? 이성도 있다 그래서 인간인 거고. 익4 니 말대로면 본능 따르는 게 정의고 옳은 행위인 거임? 니 논리대로면 강간 당하고 순결 잃었서 여자들이 자살했던 게 남자들의 처녀성 추구라는 잘난 "본능"에 의한 사회적 풍습이었으니 문제 없겠네?
익명5 05/31 17:19
익9야 익4한테만 알람 오고 나한텐 안 뜬다 니처럼 핸폰만 하루종일 잡고 있지 않아요
뒤지게 껴
익명5 05/31 17:22
그놈의 본능 아주 꼴깝을 떨어요 ㅋㅋㅋㅋㅋ 남자로 태어나서 잘난 본능 추구하고 사세요
그리고 다른 애들한테 팝콘 제공해줄 생각 없으니 댓은 곧 삭제할 거임 정게 하는 니나 내가 이런 논의 한다는 거 자체가 ㅈ도 의미 없는 거 모르나? ㅋㅋㅋㅋㅋㅋ
익명4 05/31 17:22
당연히 인간에게 이성은 아주 중요하고 동물과 다른 점이지. 하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 뭐냐면, 인간 이성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법'이 여성의 편에 서있고
이성의 또 다른 결정체인 과학 덕분에 피임이 있는데 싸튀충 운운하며 책임회피를 하는게 옳은가? 라는거임.
자꾸 꽃뱀 꽃뱀하는데 여자가 꽃뱀이 아니고 신고할 아무런 의사가 전혀 없더라도 남자 입장에서는 여자 마음을 알 길이 없기 때문에 리스크가 배경에 깔려있다고 할 수 있음
익명9 05/31 17:23
본능만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 본능도 무시를 못하지 결국에는 마음 깊은 곳에서는 본능이 나오는거고
그리고 좋아한다는게 왜 문제인거임?
처녀성을 좋아한다고 해서 남한테 강요만 안 할 정도면 되는거 아님? 옛날에는 잘못된게 맞는데, 소아성애나 그런거 아닌 이상에야 남한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님?
그러면 여자들이 영앤리치 톨앤머슬 좋아하는거도 남성혐오겠네?
익명9 05/31 17:23
익명 5 "논란일자 삭제"
어짜피 니 댓 캡쳐한다음에 박제할껀데?
익명4 05/31 17:24
더군다나 남녀관계의 영역은 가장 인간 본능과 가까운 분야이기 때문에 인간의 이성이 아무리 발전하더라도 본능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함
익명9 05/31 17:25
자기가 추구하는거는 자유지 옛날같이 선호를 개인에게 강요하는 사회는 잘못된거고
익명12
2022/05/31 16:50
처녀성 자체를 따지는 새끼들은 거의 없음
사랑의 불꽃은 남들과 다 불태우고 죽어라 일만 하던 베타메일 하나 붙잡아서 결혼할 생각뿐인 여성의 생산수단으로 전락해 죽을 때까지 착취당하는 인생만은 되지 말자 이거지.
하지만 여자가 처녀다?설령 타협의 결과물일지라도 적어도 고심 끝에 선택한 첫 남자가 자신이라는 점에서 ㅎㅌㅊ남은 구원받는 거임.단지 생산수단으로써가 아닌 남자로써 본인을 받아들인 거니까.
남자 갈아치우고 다니던 여자들 대기업 다니는 와꾸박살 남자랑 결혼해놓고 안정적이고 가정적이어서 좋다,사랑한다 말은 그럴듯하게 하지만 솔직히 주위에서 보면 다 알잖아??아 그냥 놀 거 다 놀고 호구 하나 잡아서 팔자 펴서 좋다는 소리구나...하고.
본인들도 귀한 아들내미 아니냐고~적어도 사람 취급은 받고 살자 정붕이들아.사람취급도 못 받을 거면 결혼 자체를 안 하는 것도 방법이다.
사랑의 불꽃은 남들과 다 불태우고 죽어라 일만 하던 베타메일 하나 붙잡아서 결혼할 생각뿐인 여성의 생산수단으로 전락해 죽을 때까지 착취당하는 인생만은 되지 말자 이거지.
하지만 여자가 처녀다?설령 타협의 결과물일지라도 적어도 고심 끝에 선택한 첫 남자가 자신이라는 점에서 ㅎㅌㅊ남은 구원받는 거임.단지 생산수단으로써가 아닌 남자로써 본인을 받아들인 거니까.
남자 갈아치우고 다니던 여자들 대기업 다니는 와꾸박살 남자랑 결혼해놓고 안정적이고 가정적이어서 좋다,사랑한다 말은 그럴듯하게 하지만 솔직히 주위에서 보면 다 알잖아??아 그냥 놀 거 다 놀고 호구 하나 잡아서 팔자 펴서 좋다는 소리구나...하고.
본인들도 귀한 아들내미 아니냐고~적어도 사람 취급은 받고 살자 정붕이들아.사람취급도 못 받을 거면 결혼 자체를 안 하는 것도 방법이다.
익명12
2022/05/31 16:54
뭔가 중언부언한 거 같은데,
요약하자면 여자의 처녀성(혹은 적은 성경험)이 설거지론의 본질은 아닐지언정 진실성의 표상내지 신호는 될 수 있다는 거
요약하자면 여자의 처녀성(혹은 적은 성경험)이 설거지론의 본질은 아닐지언정 진실성의 표상내지 신호는 될 수 있다는 거
익명13
2022/05/31 16:51
1과 2는 뗄수없음. 사랑없이 결혼할거면 사랑했던 이전 남자들이랑은 섹스해놓고 결혼한 퐁퐁남에겐 안해준다? 2는 여기서 오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