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정문] 서강촌뜨기 제육

by 익명
|
맛집
|
조회 2156
|
None
2022/06/20 12:36
2022/06/20 12:36
+) 가격이 인상되어서 사진 추가했읍니다.
그래도 여전히 주변에 비해 저렴하긴 합니다.


다들 여기 꼭 리뷰해달라고 해서 들렀읍니다.
어디있나면 가츠벤토랑 세븐일레븐 편의점 있는 빌딩 안에 있읍니다.
정문에서 요새 보기 힘든 학생들을 위한 밥집입니다.


근본있는 가격대!

진짜 쌉니다. 돼지고기 값이 계속 오르고 있는 걸로 아는데 걱정될 정도로 싼 편입니다. 옛날에(...) 18, 19년도 저 정도 가격대 제육집이 개골목에 많았읍니다. 지금은 코로나+노고산동 재개발 때문에 다 문을 닫았죠.



...라고 썼으나 가격 인상했네요



전반적으로 500~1,000원씩 올랐읍니다.




밑반찬입니다.


된장국도 주는 데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이건 그냥 제육입니다.
양이 정말 많습니다.
제주돈가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놀랍습니다.





전형적인 단짠 제육입니다.
단맛 보다는 매운 맛에 조금 더 초점이 있는 곳입니다.
많이 매운 편은 아닙니다.



이건 돌솥 제육입니다.
당연하지만 입천장이 아픕니다. 저는 한겨울 아니면 굳이 사먹진 않을 거 같읍니다.


계란 후라이 추가해서 드시는 분이 많습니다만, 양을 생각했을 때는 추가안하셔도 됩니다. 물론 계란 추가가 500원 밖에 안 해서 저도 유혹을 참기 힘듭니다.

닭곰탕도 다들 맛있다고 합니다. 이것도 겨울 쯤에 먹어보려고요.

거의 유일한 단점! 의자가 '매우' 딱딱합니다. 쿠션이 없읍니다.
그리고 가게 사이즈에 비해서 테이블 수가 많은 편이라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그거말고는 진짜 단점이 없네요. 배달도 받아요!


한 줄 평

정문의 희망! 강력 추천합니다.



28
0
댓글 5개
|
조회 2156

익명1
2022/06/20 15: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생선구이 / 닭곰탕 존맛입니다...
반찬은 더 달라고하면 무한리필해주십니다!
자주 가도 안질리는 맛집..
오징어덮밥은 제육보다 조금 더 맵게 주십니다 참고하셔유

익명1
2022/06/20 15: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리고 밑반찬은 매일 바뀝니다!

글쓴이
2022/06/20 16: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추가 정보 감사해요!
그러면 오징어 덮밥 도전해봐야겠네요!

익명1
2022/06/20 16:3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생선구이 먹어보셔도 좋고.. 배달시키면 반찬 엄청 넣어주시니 찌개류 시켜봐도좋을것같아용

글쓴이
2022/06/20 18:5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