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연합동아리 들어가봄

by 익명
|
익게2
|
조회 6614
|
None
2022/07/27 13:51
2022/07/27 13:51

2개 들어갔는데, 하나는 사이비인거 같아서 바로 단톡 나갔고나머지 하나는 모임까지 가봤는데, 미팅장소가 어떤 술집이었는데 어찌어찌 운영진 실수로 취소되고 결국 중국집감.각자 개인메뉴 하나씩 시키고 후루루룩 먹음.주위 둘러보니까 뭔가 현실에서는 사람 하나도 못만나다가 이제는 다르게 살아보자고 결심한것 처럼 생긴 애들이 가득함.(본인 포함)한명씩 일어나서 개인 소개했는데, 남자 한 30%는 공익이고 대부분 정말로 들어본적 없는 학교 다님. 자기소개때 박수 열심히 치고 끝나니까 서로 아무말도 못걸음. 나랑 똑같은 사람들이랑 친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43
1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