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카츠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아니 사실 제일 좋아하는 건 소갈비입니다. 허나 소갈비는 비싸죠. 그래서 돼지로 만족합니다.
합정-홍대에 걸쳐서 카츠 전문점들이 많습니다. 라떼는 크레이지카츠라는 절대자가 하나 있었고, 각 지역별로 크레이지카츠의 입지를 위협하는 카츠집들이 유명세를 쌓고 있었습니다. 지금와서는 어느 누가 1등이라고 보기에는 좀 애매한 상황입니다. 퀄리티도 다 비슷비슷하고, 가격대도 다 비슷비슷합니다. 이츠야, 크레이지카츠, 헤키 등등 골라서 가시면 됩니다.
저는 카와카츠가 제일 좋습니다. 그 이유는 전역하고 제일 먼저 잡힌 약속에서 회계사 선배님이 데려간 곳이라 그렇습니다.
카와카츠라는 곳이 있고, 카와카츠 오토코라는 곳이 있습니다. 오토코가 나중에 세운 곳인데, 합정역에서 더 가깝고, 자리가 그래도 본점보다 많아서 추천합니다.
14,000~17,000원 생각하시면 됩니다.
옆에 보니까 마켓컬리에도 작은 카츠를 팔더군요.

가브리살이 온도계처럼 달려있는 특로스를 꼭 드셔봐야합니다. 하지만 저녁에 가면 이미 품절입니다. 사진을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로 가주세요.

아아...


안심카츠입니다.

이건 등심이에요.

으어어....

와 진짜 다시봐도 장난없네요.
거두절미하고, 사진 봤을 때 머릿속에 느껴진 맛, 그 맛 그대로입니다. 입에 넣으면 그냥 녹아요.
치킨카츠나 유린기카츠도 드셔본 분들은 괜찮다고는 하지만 그런 거보다는 꼭 근본 메뉴 안심이랑 등심을 시키세요. 친구랑 두 명이서 가서 안심 하나 등심 하나 시킨 다음에 몇 개 교환해서 먹는 게 제일 좋습니다. 모둠카츠보다 이렇게 시키는 데 훨씬 낫습니다. 꼭 친구나 애인이랑 가세요.
특로스는 아침에 여유로울 때 오픈시간에 가자마자 한 번은 드셔보세요. 근데 아마 딱 한 번 먹고 다음 번에는 안심+등심 조합으로 드시게 될 거에요. 왜냐면 기본적으로 고기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가브리살 더 붙은 게 큰 장점으로 느껴지지는 않거든요.
웨이팅 때문에 저녁 시간 대에도 일찍 가시는 게 좋습니다. 고기가 빨리 떨어질 수도 있거든요. 늦어도 6시에는 갑시다. 아마 웨이팅이 있을 거에요. 일요일은 운영 안 하니까 잘 확인하시고요!
한 줄 평
돼지가 소를 이긴 날
다음 편 예고

p.s. MERCY 카페


카와카츠 인근에 뷰 좋고 괜찮은 카페들이 많으니 꼭 후식까지 드세요!
댓글 8개
조회 1669
익명1
2022/10/01 13:50
답글
요기 너무 맛있어요
글쓴이
2022/10/01 14:42
답글
굿굿
익명2
2022/10/01 13:55
답글
다음 편은 678치킨앤버거
글쓴이
2022/10/01 14:42
답글
그렇읍니다
익명3
2022/10/02 01:47
답글
맛있겠다
글쓴이
2022/10/02 09:19
답글
카오ㅓ카츠 맛있죠
익명4
2022/10/26 12:24
답글
안녕하세요, 학내 언론사 서강학보입니다!
이번에 발행될 738호의 ‘서강인터뷰’라는 코너에서
‘맛게살’님을 인터뷰하고 싶어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
서강인터뷰는 본교 학우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해 기사를 발행하는 코너로,
대면 인터뷰로 진행됩니다.
만약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면
이번 호 발행 일정으로 인해 10월 27일(목) ~ 11월 2일(수) 사이에
시간을 조율하여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어떤 식으로 기사가 발행되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기사 링크도 같이 첨부합니다!
https://sgunews.sogang.ac.kr/front/cmsboardview.do?currentPage=1&searchField=ALL&searchValue=&searchLowItem=ALL&bbsConfigFK=4511&siteId=sgunews&pkid=878980
인터뷰하실 의사가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sgunews 로 연락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번에 발행될 738호의 ‘서강인터뷰’라는 코너에서
‘맛게살’님을 인터뷰하고 싶어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
서강인터뷰는 본교 학우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해 기사를 발행하는 코너로,
대면 인터뷰로 진행됩니다.
만약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면
이번 호 발행 일정으로 인해 10월 27일(목) ~ 11월 2일(수) 사이에
시간을 조율하여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어떤 식으로 기사가 발행되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기사 링크도 같이 첨부합니다!
https://sgunews.sogang.ac.kr/front/cmsboardview.do?currentPage=1&searchField=ALL&searchValue=&searchLowItem=ALL&bbsConfigFK=4511&siteId=sgunews&pkid=878980
인터뷰하실 의사가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sgunews 로 연락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글쓴이
2022/10/26 13:52
답글
요청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연락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