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과 6학기 과목별 (간단하지 않은) 후기

by 익명
|
익게2
|
조회 2435
|
None
2022/12/30 21:41
2022/12/30 21:41

원래는 학점 인증글에 한 번에 모아서 쓰려고 했는데,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따로 쓰게 되었습니다별로 대단한 내용이 있는건 아니라 큰 도움이 될진 모르겠으나후배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1. 전자회로II (범진욱 교수님)자세한건 에타 강평란에 써두긴 했는데,뭐 특별히 좋을것도 나쁠것도 없는 진짜 정말 말 그대로 무난한 강의 그 자체였습니다다만 시험은 은근히 귀찮은데 시험을 너무 쉽게 내셔서계산실수 하기 시작하면 그레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43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