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원래는 학점 인증글에 한 번에 모아서 쓰려고 했는데,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따로 쓰게 되었습니다별로 대단한 내용이 있는건 아니라 큰 도움이 될진 모르겠으나후배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1. 전자회로II (범진욱 교수님)자세한건 에타 강평란에 써두긴 했는데,뭐 특별히 좋을것도 나쁠것도 없는 진짜 정말 말 그대로 무난한 강의 그 자체였습니다다만 시험은 은근히 귀찮은데 시험을 너무 쉽게 내셔서계산실수 하기 시작하면 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