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입시에 대한 오해 두 가지로 이야기 좀 해보자

by 익명
|
익게2
|
조회 958
|
None
2023/01/01 16:15
2023/01/01 16:15

1. 먼저 로스쿨은 정량이 갖춰져도 학벌컷 한다? (정량: 리트 학점 토익)출처는 대부분 법학전문대학원 갤러리랑 법률저널임전에도 올라왔던 학교별 리트 평균임이건 채점자 기준으로 해서 미입력한 표본까지 고려하면 아마 실제 평균은 더 낮아질거다.편차를 기준으로 분석하면 어차피 평균은 다같이 내려가는 거니깐법저자료기준으로 리트 평균이 105고 그게 43.17개라고 가정했을 때리트 한 문제당 표점 대충 2점 차이나거든 그러면 대충 계산할 때서울대 평릿 116연고 평릿 110서성한 평릿 106~7 정도가 나옴학벌컷이 아니라 로스쿨 지원가능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