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원전공 경영, 2전공 경제임ㅇㅇmbti는 ISTP퇴직한 교수님 수업은 생략함<경영>경영통계학_이군희_A-: 그냥저냥 낫배드? 교수님 꽂중년임 잘생겼음. 시험 무난하고 팀플 하나 있었던 거 같음. 통계 과목은 최대한 저학 때 듣는 걸 추천재무관리_이영주_A0: 진짜 처음 공부할 때 존나 어려웠던 과목 중 하나. 지금이야 뭐 쉽지만 첨 배울 때 가장 어려운 과목인 듯.. 수업 별로고 걍 혼자 공부하면 됨. 근데 시험 테뱅에서 나온다카더라마케팅원론_전성률_A+: 수업 개재밌음. 근데 시험 변별력 0이라 성적 따기 어려움. 20...